천단비, 오늘(25일) 신곡 ‘괜찮아지는 법’ 발매…이별 감성 물씬
연예 2019/10/25 17:2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가수 천단비가 신곡 ‘괜찮아지는 법’을 발매한다. 

짙은 가을 감성을 예고한 명품 보컬리스트 천단비가 오늘(25일) 오후 6시에 신곡 ‘괜찮아지는 법’을 공개한다.

천단비는 발매 전부터 패션 화보를 연상케하는 프로필 사진과 이별의 감성이 물씬 느껴지는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월간 윤종신 8월호’부터 드라마 ‘스카이캐슬’, ‘슬플때 사랑한다’, ‘우아한가’ OST 등 다양한 음원 활동으로 스펙트럼을 넓히며 사랑받고있는 천단비는 네번째 싱글 ‘괜찮아지는 법’으로 그녀만의 아련한 감성을 선보일 예정이다.

신곡 ‘괜찮아지는 법’은 천단비의 애절한 감성과 호소력 짙은 음색을 짙게 녹여낸 세련된 발라드 곡으로 이별 후에 오는 슬픔, 아픔과 상처를 극복하기 위해 애쓰는 우리들에 대한 이야기다. 사랑하는 이들과의 이별은 누구에게나 예고 없이 갑작스레 찾아오고, 사람들은 이별의 상처를 잊고 극복하기 위해 노력한다. ‘괜찮아지는 법’은 그런 사람들의 마음을 가득 담아냈다. 다시 만날 수 없는 현실을 받아들이고 혼자서도 괜찮아지는 법을 알아가기 위해 노력하며 담담하게 자신의 마음을 고백하는 듯한 가사가 돋보이는 곡이다. 

특히 드라마 ‘도깨비’, ‘태양의 후예’ OST와 김종국 ‘한 남자’, 케이윌 ‘그립고 그립고 그립다’ 등을 작곡한 프로듀서 겸 작곡가 황찬희가 이끄는 작곡가 그룹 찬스라인(Chansline)의 작가들이 작곡, 작사에 참여하여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괜찮아지는 법’의 뮤직비디오에는 천단비와 같은 소속사로 알려진 배우 장희원과 이경민이 지원사격에 나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더블에스지컴퍼니 소속 배우 장희원과 이경민은 이별을 맞이한 커플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몰입도를 한껏 높일 예정이다.

한편, 천단비의 신곡 ‘괜찮아지는 법’ 오늘(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 사진 = 더블에스지컴퍼니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