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라이브 어워즈 ‘V하트비트’ 2차 라인업, 몬스타엑스-마마무-스트레이키즈 출격
연예 2019/10/11 16:2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오는 11월 16일 오후 7시 고척 스카이돔에서 개최되는 2019 브이라이브 어워즈 ‘브이 하트비트’(2019 VLIVE AWARDS V HEARTBEAT)의 두 번째 라인업이 공개돼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첫 번째 라인업으로 투모로우바이투게더, AB6IX, ITZY, X1 총 4팀의 글로벌 루키를 공개한 데 이어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몬스타엑스, 마마무, 스트레이키즈를 두 번째 라인업으로 공개한 것. 

네이버 브이라이브(VLIVE) 측은 “오는 11월 16일 토요일 오후 7시 고척 스카이돔에서 개최되는 2019 VLIVE AWARDS ‘V HEARTBEAT’ 두번째 라인업을 공개한다. 전세계에서 KPOP의 위상을 드높이고 있는 몬스타엑스, 마마무, 스트레이키즈가 그 주인공이다”라고 밝혀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몬스타엑스와 마마무는 베트남과 인도네시아에서 진행된 브이 하트비트 라이브(V HEARTBEAT LIVE)에도 모두 출연하며 글로벌 팬들과 만난 특별한 인연을 한국까지 이어가게 됐다. 특히 몬스타엑스는 2019 MONSTA X WORLD TOUR 의 LA 공연 실황을 브이라이브 플러스(VLIVE+)를 통해 공개하면서 글로벌 아티스트로서의 영향력을 증명했다. 마마무 역시 올해 그룹활동은 물론 멤버들의 솔로 활동도 성공적으로 이어나가며 실력과 인기를 겸비한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했다. 스트레이키즈는 2018 브이라이브 리멤버파티(2018 VLIVE re:memVer party)에서 Global Rookie 5로 선정되며 글로벌 팬들의 눈도장을 찍었다. 이후 올해 3월에 첫 공식 FANSHIP STAY 1기를 모집하며 명실상부한 글로벌 스타의 반열에 올랐다. 

이처럼 최고의 퍼포먼스를 보여줄 세 팀의 합류로 2019 네이버 브이라이브 어워즈 브이 하트비트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이번 축제를 가장 알차게 즐길 수 있는 ‘V HEARTBEAT 2019 FANSHIP’이 출시돼 눈길을 끈다. 

‘브이 하트비트’는 브이라이브에서 발생하는 스타와 팬의 상호작용을 서로를 향한 심장 박동으로 표현한 것으로, 가장 강한 심장 박동을 만들어낸 스타와 팬이 교감하는 자리라는 의미가 있다. 특히 브이라이브는 올해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멤버십 플랫폼인 ‘FANSHIP’을 런칭해 스타와 글로벌 팬들의 특별하고 친밀한 커뮤니케이션 기반을 마련했다는 평을 받았다. 

이처럼 스타와 팬의 친밀한 교감을 의미하는 축제인 브이 하트비트를 위한 ‘V HEARTBEAT 2019 FANSHIP’ 역시 팬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으로 가득 차 있다. ‘V HEARTBEAT 2019 FANSHIP’ 회원에게는 사전 투표 시 일 3회의 투표권을 제공하고 고척돔에서 개최되는 ‘V HEARTBEAT’ 전용 예매권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회원 전용 방송 시청권 제공을 비롯해 11월 16일 당일 ‘V HEARTBEAT’ 축제 현장에서 누릴 수 있는 깜짝 혜택이 준비돼 있다. 

무엇보다 10월 말 진행 예정인 2019 브이라이브 어워즈 ‘브이 하트비트’(2019 VLIVE AWARDS V HEARTBEAT)의 공식 티켓팅은 오직 FANSHIP 회원 대상으로 진행될 예정으로, 정확한 티켓 예매 정보는 추후 안내될 예정이다.

한편, 스타와 팬의 관계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글로벌 아티스트와 글로벌 팬들의 축제 2019 브이라이브 어워즈 ‘브이 하트비트’(2019 VLIVE AWARDS V HEARTBEAT)는 오는 11월 16일 토요일 오후 7시 고척 스카이돔에서 진행되며, VLIVE를 통해 전세계 동시 생중계된다. 또한 MBC MUSIC과 MBC every1을 통해서도 시청할 수 있다.
( 사진 = 네이버 브이라이브 제공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