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퍼덕하우스' 지성과 미모를 겸비한 역대 최강 청순글래머들 출연!
문화 2010/05/31 18:08 입력 | 2010/05/31 18:10 수정

100%x200
100%x200

▲SBSE!TV

SBSE!TV <철퍼덕 하우스>에 지성과 미모를 겸비한 최강 청순글래머 4인방이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이들 4인방은 최강 청순글래머-퀸 오브 더 퀸이란 주제로 2003 미스유니버스 출신 이대생 엄친딸 이시은, 한양대학원 국제경영 최연소 MBA 석사 출신 윤지오, 레이싱모델 김유하, h컵 가슴으로 유명세를 떨친 란제리샵 매니저 조수연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분에서 김아중을 빼닮은 미모의 이대생 이시은은 F컵 가슴으로 진정한 청순글래머 대열에 들어섰으며 MBA 최연소 합격자이자 2007년 Asia-pacific 슈퍼모델 출신 윤지오는 플롯, 색소폰, 발레, 댄스 등 못하는 것이 없는 만능엔터테이너로 주목을 받았다.



레이싱모델 김유하는 성형 수술을 한 G컵 가슴임을 당당히 밝히며 바비 인형같이 날씬한 몸매로 눈길을 끌었다. 모 케이블 방송에서 H컵 가슴으로 큰 화제를 낳았던 조수연은 이날 자신의 전문분야인 란제리샵 매니저로서 여자라면 꼭 알아야 하는 정확한 가슴사이즈를 재는 방법부터 다양한 란제리의 종류를 소개해 정보를 주었다.



뿐만 아니라 이날 방송분에서 철퍼덕 하우스에서만 볼 수 있는 AA~I컵까지 다양한 치수의 란제리와 기능성 란제리까지 등장, 철퍼덕 하우스에서 최초 공개하는 청순글래머가 되는 비법을 밝혀 모두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자세한 내용은 6월 3일 목요일 밤 12시 SBSE!TV <철퍼덕 하우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임재훈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