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d ‘우리가 사는 이야기’, 음원차트 올킬… 피처링에 신예 메건리
연예 2014/07/08 09:48 입력

100%x200

제공=싸이더스hq

[디오데오 뉴스] god의 신곡 ‘우리가 사는 이야기’가 화제다.



12년 만에 ‘완전체’로 돌아온 5인조 그룹 god가 8일 오전 0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8집 정규 앨범 ‘챕터 8’(Chapter 8)을 공개했다.



총 12곡이 담긴 이번 앨범은 선공개된 ‘하늘색 약속’을 비롯해 ‘우리가 사는 이야기’ ‘새러데이 나이트(Saturday Night)’ ‘스탠드 업(Stand Up)’ 등 모두 4곡이 타이틀곡으로 지정됐다. 이날 온라인 공개에 이어 9일 오프라인을 통해 발매한다.



지오디의 8집 앨범이 공개되자마자 각종 음원사이트 차트에는 타이틀곡 ‘Saturday Night’과 ‘우리가 사는 이야기’가 정상을 차지했다. 이뿐만 아니라 수록곡 전곡을 ‘줄세우기(줄줄이 음원차트 상위권에 랭크시키는 것)’에 성공하며 ‘국민그룹’의 저력을 과시했다. 수록곡 ‘5+4+1+5=15’, ‘보통날’, ‘Smile’, ‘노래 불러줘요’, ‘난 좋아’, ‘신사의 품격’, ‘미운오리새끼’, ‘아저씨와 메건리’등 수록곡 모두가 음원 차트 상위권에 올랐다.



특히 이번 앨범의 6번째 트랙인 ‘우리가 사는 이야기’는 가족의 소중함을 잊고 살아가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은 곡으로 신인 가수 메건리(19)가 피처링에 참여해 눈길을 끌고 있다.



메건리는 1995년생으로, MBC 오디션 프로그램 ‘위대한 탄생’ 시즌2 출신이다. 지난해 2월 김태우의 소속사 소울샵엔터테인먼트와 정식 계약을 마치고, 지난 5월 데뷔 싱글 ‘8dayz’를 발표했다.



한편, 지오디는 오는 7월 12일(토), 13일(일) 잠실 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15주년 기념 콘서트를 진행한다. 새 앨범 ‘Chapter 8’의 신곡을 비롯해 기존 히트곡들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최혜미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