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쇼’ 송승헌vs사남매 ‘첫 만남’ 포착…‘극과 극 표정’
연예 2019/08/24 17:00 입력 | 2019/08/24 22:41 수정

100%x200

[디오데오 뉴스] ‘위대한 쇼’ 송승헌-사남매의 쇼킹한 첫 만남이 포착됐다.

tvN 새 월화드라마 ‘위대한 쇼’는 전 국회의원 위대한(송승헌)이 국회 재입성을 위해 문제투성이 사남매(노정의, 정준원, 김준, 박예나)를 가족으로 받아들이며 벌어지는 이야기.

이와 관련 ‘위대한 쇼’ 측이 대국민 가족 코스프레의 위대한 서막을 알리는 송승헌-사남매의 첫 만남이 담긴 스틸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공개된 스틸 속 송승헌-사남매는 완전히 상반된 표정을 짓고 있어 보는 이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는다.

송승헌(위대한 역)은 자신에게 대체 무슨 일이 일어난 것인지 크게 당황한 듯 동공지진을 일으키는 반면 ‘사남매’ 노정의(한다정 역)-정준원(한탁 역)-김준(한태풍 역)-박예나(한송이 역)는 세상 누구보다 해맑은 모습. 보기만해도 입가에 웃음이 절로 번지는 송승헌-사남매의 쇼킹한 첫 만남만으로도 이들이 펼칠 대국민 가족 코스프레에 대한 기대를 수직 상승시킨다.

특히 앞서 진행된 제작발표회에서 노정의는 “너무 잘 챙겨주시고 오빠, 형이라고 부르라고 할 만큼 편하게 대해주신다. 특히 아이들이 지친 것 같고 집중력이 떨어질 때면 같이 놀아주시고 간지러움 피우기도 하신다. 항상 젤리를 갖고 다니시면서 아이들에게 나눠주신다”며 ‘아빠’ 송승헌을 특급 칭찬해 이목을 끌었다. 덧붙여 “편하게 연기할 수 있게 도와주셔서 항상 감사하다”라고 아빠 송승헌을 향한 고마움을 표했기에 송승헌-사남매가 ‘위대한 쇼’에서 선보일 유쾌한 가족 케미에 벌써부터 뜨거운 관심이 모아진다.

제작진은 “송승헌이 촬영장에 도착하면 제일 먼저 사남매를 챙길 만큼 이들의 위대한 가족 케미는 이미 최고”라며 “송승헌-사남매의 만남이 다사다난한 송승헌 인생에 어떤 파장을 일으킬지, 놓치면 후회할 좌충우돌 가족 소동극을 첫 방송으로 확인해달라”고 밝혔다.

tvN 새 월화드라마 ‘위대한 쇼’는 26일 밤 9시 30분 첫 방송된다.
( 사진 = tvN ‘위대한 쇼’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