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쇼’ 송승헌X이선빈X임주환X노정의, 첫 촬영 현장 메이킹 공개
연예 2019/08/12 18:10 입력

100%x200
송승헌-이선빈-임주환-노정의, 하이텐션 넘은 저세상 텐션 폭발 ‘시선집중’

[디오데오 뉴스] 송승헌-이선빈-임주환-노정의의 ‘저세상 텐션’이 제대로 폭발한 ‘첫 촬영 현장’ 메이킹이 공개됐다.

tvN 새 월화드라마 ‘위대한 쇼’ 측이 송승헌-이선빈-임주환-노정의의 첫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위대한 쇼’는 전 국회의원 위대한(송승헌)이 국회 재입성을 위해 문제투성이 사남매(노정의, 정준원, 김준, 박예나)를 가족으로 받아들이며 벌어지는 이야기.

송승헌은 극 중 국회의원 타이틀을 되찾기 위해 아빠 코스프레를 결심한 속물 ‘전’ 국회의원 ‘위대한’ 역을, 이선빈은 사남매때문에 첫사랑 대한과 다시 엮인 시사 프로그램 메인작가 ‘정수현’ 역을, 임주환은 합리적 보수의 새 아이콘으로 떠오른 시사평론가이자 로열금수저 변호사 ‘강준호’ 역을, 노정의는 동생들을 위해 대한의 딸 코스프레를 결심한 사남매의 소녀가장 ‘한다정’ 역을 맡아 열연을 예고한다.

공개된 영상에는 보는 이마저 덩달아 웃음짓게 하는 송승헌-이선빈-임주환-노정의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특히 ‘위대한 쇼’를 통해 첫 호흡을 맞추게 된 네 사람은 첫 촬영부터 연령을 초월한 극강의 꿀케미를 뽐내 이목을 집중시킨다.

우선 송승헌은 촬영에 앞서 “그 어떤 드라마보다 큰 감동과 웃음, 유쾌한 에너지를 주는 작품이 될 것”이라며 기대감을 내비쳤다. 특히 정의 사회 구현을 꿈꾸던 패기 넘치는 정치 신인 송승헌이 부스스한 까치머리와 파마자 자태를 뽐내는 초짜 아빠로 변신해 시선을 강탈한다. 더욱이 송승헌 앞에 깜짝 등장한 사남매 노정의, 정준원, 김준, 박예나의 정체에 궁금증이 쏠리는 가운데 이들의 만남이 어떤 후폭풍을 몰고 올지 호기심을 더한다.

이선빈은 “많이 떨리고 긴장도 되는데 신용휘 감독님, 스태프들 모두 재미있고 유쾌해서 편안하게 촬영했다. 저 또한 가벼운 마음으로 선배님들과 재미있게 촬영에 임하고 있다”며 첫 촬영의 설렘을 전했다. 특히 이선빈은 인싸파워 넘치는 긍정 에너지로 현장 분위기를 주도, 이에 임주환 또한 “이선빈은 최고의 촬영장 분위기 메이커”라고 극찬을 아끼지 않으며 훈훈한 분위기를 자랑했다.

노정의는 “현장 분위기가 너무 친근하고 편안해서 행복하게 촬영하고 있다”고 밝혀 눈길을 끈다. 특히 ‘쌍둥이 남매’ 김준(한태풍 역), 박예나가 첫 등장부터 귀염뽀짝한 자태로 보는 이의 시선을 강탈, 앞으로 펼쳐질 두 사람의 세상 깜찍한 연기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이처럼 네 사람은 첫 촬영부터 농담을 주고 받고 얼굴만 봐도 함박웃음을 터뜨리는 등 시종일관 저세상 텐션으로 환상적인 케미를 선보여 ‘위대한 쇼’ 첫 방송을 더욱 궁금하게 만든다.

제작진은 “송승헌-이선빈-임주환-노정의의 케미는 정말 환상적”이라고 운을 뗀 뒤 “첫 촬영부터 흠 잡을 데 없는 연기와 쫀쫀한 호흡으로 스태프들을 모두 놀라게 했다. ‘위대한 쇼’만의 유쾌 통쾌한 매력이 제대로 담긴 드라마를 선보이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tvN 새 월화드라마 ‘위대한 쇼’는 ‘60일, 지정생존자’ 후속으로 오는 26일 밤 9시 30분 첫 방송된다.
( 사진 = tvN ‘위대한 쇼’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