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TEAM, ‘ICE IN THE CUP’ 뮤직비디오 깜짝 공개…뉴트로 감성
연예 2019/07/23 15:0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1TEAM(원팀)이 수록곡 ‘ICE IN THE CUP’의 뮤직비디오를 깜짝 공개했다.
 
라이브웍스컴퍼니는 오늘(23일) 공식 유튜브와 공식 SNS를 통해 1TEAM(루빈, BC, 진우, 제현, 정훈)의 두 번째 미니앨범 ‘JUST’의 수록곡 ‘ICE IN THE CUP’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팬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공개된 영상에는 타이틀곡 ‘롤링롤링’의 뮤직비디오 촬영 당시 1TEAM의 활기차고 자유로운 비하인드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끌며 뉴트로 스타일의 편집을 통해 1TEAM의 다채로운 매력을 드러내며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ICE IN THE CUP’은 1TEAM의 멤버 BC가 데뷔 미니앨범 ‘HELLO!’의 ‘‘BOUT U’에 이어 참여한 자작곡으로 시원한 곡 제목과 달리 섬세한 감정을 담은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는 “오늘(23일) 1TEAM의 ‘ICE IN THE CUP’ 뮤직비디오가 깜짝 공개됐다”며 “뉴트로 감성을 담은 ‘ICE IN THE CUP’ 뮤직비디오를 통해 청량한 매력의 타이틀곡 ‘롤링롤링’과는 또 다른 1TEAM의 다채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1TEAM은 현재 서울 합정동의 한 카페에서 팬들을 위한 이벤트 공간을 마련해 뜨거운 팬사랑을 보여주고 있으며 오는 27일에는 스페셜 데이 이벤트를 통해 당첨된 팬들과 직접 만날 예정이다.
( 사진 = 라이브웍스컴퍼니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