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TEAM, 새 앨범 타이틀곡 ‘롤링롤링’ 가사 공개…당찬 소년들의 귀여운 경고
연예 2019/07/05 17:5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1TEAM(원팀)의 두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롤링롤링'의 가사가 공개됐다.
 
라이브웍스컴퍼니는 오늘(5일)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SNS를 통해 오는 11일 발매되는 1TEAM의 두 번째 미니앨범 ‘JUST’의 타이틀곡 ‘롤링롤링’의 가사가 담긴 이미지를 공개하며 팬들의 눈길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여름을 연상케 하는 튜브형 의자들이 놓여 있어 여름에 발매되는 1TEAM의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으며 주변 시선 따위 신경 쓰지 않고 자기 방식대로 ‘걍 마이웨이’ 하자는 당찬 소년들의 귀여운 경고를 담은 노랫말은 1TEAM만의 청량함과 밝고 당당한 에너지가 담긴 곡의 탄생을 기대하게 하고 있다.
 
오늘(5일) 가사가 공개된 1TEAM의 두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롤링롤링’은 FUTURE R&B 장르를 기반으로 한 슬로우 템포의 댄스 트랙으로 독특하면서 세련된 신스 사운드와 강한 리듬의 편곡이 돋보이는 곡이다.
 
또한 ‘ROLLING ROLLING ROLLING’, ‘RUNNING RUNNING RUNNING’ 같은 반복적인 후렴구의 중독적인 가사는 리스너로 하여금 노래에 쉽게 빠져들 수 있게 만들며 1TEAM만의 독보적인 퍼포먼스를 더해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모두 만족시켜 뜨거운 이 여름을 시원하게 적셔줄 것으로 보인다.
 
한편, 1TEAM의 두 번째 미니앨범 ‘JUST’는 오는 11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앨범 발매 하루 전인 10일에는 예스24 라이브홀에서 1TEAM의 첫 번째 미니 팬콘이 개최될 예정이다. 
( 사진 = 라이브웍스컴퍼니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