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TEAM, 두 번째 미니앨범 ‘JUST’ 타이틀곡 포스터 공개 ‘청량감 UP’
연예 2019/07/01 14:30 입력

100%x200
1TEAM, 청량한 매력 담은 타이틀곡 ‘롤링롤링’ 포스터 공개

[디오데오 뉴스] 1TEAM(원팀)의 두 번째 미니앨범 ‘JUST’의 타이틀곡 포스터가 공개됐다.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는 오늘(1일)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SNS를 통해 1TEAM의 타이틀곡 포스터 6장을 공개하며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공개된 타이틀곡 포스터에는 1TEAM의 두 번째 미니앨범 ‘JUST’의 타이틀곡 제목인 ‘롤링롤링’이 적혀 있어 눈길을 끌며 비비드한 컬러감을 통해 청량함을 살려 여름에 발매되는 1TEAM의 새 앨범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또한 포스터 속 1TEAM 멤버들은 자연스러운 포즈를 취하며 순수한 소년미와 청량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어 팬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소속사 측은 “오늘 1TEAM의 두 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곡명이 공개됐다”며 “‘롤링롤링’은 여름과 어울리는 1TEAM만의 청량한 매력을 담은 곡이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7월 11일 두 번째 미니앨범 'JUST'로 컴백을 앞두고 있는 1TEAM은 루빈, BC, 진우, 제현, 정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지난 3월 데뷔 미니앨범 'HELLO!'를 발표하며 가요계에 데뷔해 탄탄한 실력과 1TEAM만의 밝고 당당한 에너지로 무대를 채우며 국내외 팬들의 주목을 받았다.
 
한편, 1TEAM은 오는 7월 11일 두 번째 미니앨범 ‘JUST’ 발매에 앞서 하루 전인 7월 10일 첫 번째 미니 팬콘을 개최해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 사진 = 라이브웍스컴퍼니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