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취,'손예진- 이민호'공개키스 …"게임오버!"
연예 2010/04/29 15:48 입력 | 2010/04/29 15:53 수정

100%x200

사진설명

100%x200

사진설명

100%x200

사진설명

MBC수목드라마 '개인의 취향'의 배우 손예진과 이민호가 공개 키스신을 촬영해 화제다.



진호(이민호)에 대한 마음이 편한 게이친구에서 무엇이든 해주고 싶은 사랑으로 변한 개인(손예진)과 그런 개인에 대한 순수함을 사랑하게 된 진호, 두 사람의 이루어 질 수 없을 것 같았던 사랑에 봄날이 찾아온 것.



이날 방송에서 이민호는 창렬 역의 김지석이 보는 앞에서 손예진에게 키스를 한다.



‘창렬’(김지석 분)에 대한 복수심으로 다시 만나기 시작했던 ‘개인’은 ‘창렬’에게 울먹이며 사실을 고백하고 돌아서려는 순간 ‘진호’가 나타나 “게임오버입니다”라는 단호한 한마디를 하고 ‘개인’에게 모두가 보는 앞에서 키스를 하게 된다.



초반부에는 친구라도 되지 못하게 될까 두려워하는 ‘개인’과 자신이 담프로젝트를 위해 거짓말을 하고 상고재에 들어왔다는 것에 대해 내적으로 갈등하는 ‘진호’의 모습이 그려질 전망이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진호 어머니 (박혜미)가 진호와 개인이 한집에 살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 쓰러진다. 또 상고재의 비밀의 열쇠를 쥔 개인의 아버지가 등장 할 전초를 보여줘 흥미를 더할 것으로 보인다. 오늘 29일 9시55분 방송.



김미나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