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생충’ 박소담, 화보서 내추럴한 매력 발산…‘대체불가 존재감’
연예 2019/06/01 14:30 입력 | 2019/06/02 23:35 수정

100%x200

[디오데오 뉴스] ‘기생충’ 박소담의 화보가 공개됐다.

제72회 칸 국제영화제 경쟁 부문에 공식 초청돼 전 세계적인 호평을 받고 있는 봉준호 감독의 신작 ‘기생충’에서 전원백수 가족의 딸 ‘기정’으로 분한 박소담이 ‘W Korea’ 화보를 통해 무궁무진한 매력을 발산했다.

영화 ‘기생충’은 전원백수인 ‘기택’네 장남 ‘기우’가 고액 과외 면접을 위해 ‘박사장’네 집에 발을 들이면서 시작된 두 가족의 만남이 걷잡을 수 없는 사건으로 번져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공개된 화보에서는 전작들을 통해 그동안 선보였던 강렬한 역할들 뒤에 가려졌던 박소담만의 내추럴한 표정을 그대로 포착해 내 눈길을 끈다. 블랙과 화이트 의상을 넘나드는 아방가르드한 드레스 속에서도 당당한 눈빛을 발산하는 모습은 ‘기생충’에서 전원백수 가족 중 가장 현실적이고 야무진 ‘기정’만의 매력을 담아내 박소담의 또 다른 연기 변신에 대해 기대감을 높인다.




또한 이번 화보에서는 ‘기생충’에 캐스팅된 이야기부터 봉준호 감독과 작업하게 된 소감과 전원백수 가족인 송강호, 최우식, 장혜진 그리고 글로벌 IT기업 CEO 가족인 이선균, 조여정 등 동료 배우들과의 호흡에 이르기까지 ‘기생충’의 뒷이야기까지 담겨있어 영화에 대한 호기심을 고조시킨다.

이렇듯 박소담의 색다른 매력을 담은 화보와 영화 ‘기생충’의 비하인드 스토리는 ‘W Korea’ 6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박소담이 출연한 봉준호 신작 ‘기생충’은 30일 국내 개봉한다.
( 사진 = W Korea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