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강호→최우식 ‘기생충’ 현장 비하인드 스틸 6종 공개
연예 2019/05/29 16:2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제72회 칸 국제영화제에서 황금종려상을 수상한 봉준호 감독의 신작 ‘기생충’이 현장 비하인드 스틸을 6종을 공개했다. 

전원백수인 ‘기택’네 장남 ‘기우’가 고액 과외 면접을 위해 ‘박사장’네 집에 발을 들이면서 시작된 두 가족의 만남이 걷잡을 수 없는 사건으로 번져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기생충’이 극과 극 두 가족의 유쾌한 만남을 담은 현장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은 개성과 현실감으로 캐릭터를 완성한 배우들의 화기애애한 조화가 담겨 관심을 집중시킨다.

먼저, 촬영에 들어가기 전 전원백수 가족의 가장 ‘기택’역의 송강호와 아들 ‘기우’역의 최우식이 다정히 앉아 대사를 맞춰 보는 모습을 통해 실제 부자 사이를 방불케하는 케미를 엿볼 수 있게 한다. 여기에 반지하 집에서 전원백수 가족의 아내 ‘충숙’(장혜진)과 딸 ‘기정’(박소담) 모녀가 단란하게 공기 탈취제를 뿌리는 모습, ‘기우’와 ‘기정’이 환한 웃음과 함께 V자를 그리는 모습을 통해 영화 속에서 생활고를 겪고 있지만 돈독한 가족애를 보여줄 전원백수 가족만의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예감케 한다.

이어 친구의 소개로 글로벌 IT기업 CEO ‘박사장’(이선균)네 고액 과외 면접을 보게 된 ‘기우’에 이어서 미술 과외 면접을 보게 된 ‘기정’이 순진한 사모님 ‘연교’(조여정)를 설득하는 모습은 백수가족에게 두 번째 고정 수입이 생겨날 것인지에 대한 호기심을 유발한다. 또한, 영화 속에서 천진난만하고 심플한 ‘연교’의 모습과는 달리 최우식과 진지하게 연기에 대해 이야기하는 조여정의 모습은 그가 가진 남다른 연기 열정까지 느낄 수 있게 한다.

마지막으로,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으로 ‘박사장’의 딸 ‘다혜’를 가르치고 있는 ‘기우’의 모습은 오늘날의 청춘을 대변하는 설득력 있는 연기를 선보일 최우식의 새로운 모습에 이목을 집중시킨다.

언제나 통념을 깨는 동시에 허를 찌르는 상상력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았던 봉준호 감독의 새로운 가족희비극 ‘기생충’. 송강호, 이선균, 조여정, 최우식, 박소담, 장혜진 등 연기파 배우들의 변신과 호연이 어우러져, 강렬하고 신선한 영화의 탄생을 예감하게 하는 ‘기생충’은 30일 개봉 예정이다.
( 사진 = CJ엔터테인먼트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