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해진, ‘시크릿’ 첫 촬영에 글로벌 팬들 지원사격 ‘감동’…친필 메시지 화답
연예 2019/04/29 17:1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박해진이 자신의 첫 촬영에 아낌없는 관심을 보여준 팬들에게 직접 감사 인사를 전했다. 박해진은 최근 차기작 드라마 ‘시크릿(가제)’의 촬영장과 대본리딩 현장에 간식과 음료, 도시락 등을 보내며 응원해준 팬들에게 친필 메시지를 전달하며 고마움을 표했다.

박해진의 클럽진스 연합과 박애인에서 3월 8일 첫 촬영과 12일 대본리딩 현장에 도시락과 간식, 음료 등을 보내며 '시크릿'의 성공적인 촬영을 기원했다. 

‘시크릿’의 첫 시작인 촬영장과 대본리딩 현장에 정성 가득하게 포장된 도시락과 응원 메시지를 보내며 서로 응원하고 지지하는 훈훈한 팬과 스타 사이를 보여준 것.

이에 박해진은 “배우로서 늘 기대이상의 감동을 주는 제 팬들을 본받으려 더 열심히 활동하고 있습니다”라며, “저 보다 더 봉사활동도 기부도 많이 하시면서 보이지 않는 내조를 아끼지 않는 분들입니다”라고 소감을 전하며 각 팬클럽에 친필 메세지와 싸인으로 팬들의 사랑에 화답했다.

이처럼 박해진의 팬들은 드라마 ‘시크릿’에 열띤 응원과 기대감을 드러내며 현장에 힘을 불어넣어주고 있다. 팬들의 큰 관심과 사랑 속에 박해진은 훈훈한 현장분위기를 이끌며 첫 촬영과 대본리딩을 성공적으로 마치며 작품의 기분 좋은 출발을 알렸다.

한편, ‘시크릿’은 현실적인 욕망을 지닌 인물들이 각자 행복하지 않은 기억으로 입은 마음의 상처를 ‘숲’이라는 공간에 모여들면서 치유해나가고 행복의 본질을 깨닫는 내용을 그린 작품이다. 극중 박해진은 헬기를 타고 사람을 구조하는 119특수구조 대원 강산혁 역으로 분해 다시 한번 ‘변신의 귀재’임을 입증할 예정이다. 
( 사진 = 마운틴무브먼트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