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남고라서 행복하다’ 엔플라잉 김재현, ‘시선강탈 표정 8종세트’ 공개
연예 2019/04/09 16:1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아 남고라서 행복하다(이하 ‘아남행’)가 오늘(9일) 첫 방송된다. 

네이버 브이라이브(V앱) V오리지널 웹드라마 ‘아남행’은 남구(김재현)와 성봉(이승협)의 소확행 남고생활을 다른 공감코믹 반전드라마로, 엔플라잉 김재현과 이승협이 주연을 맡아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남구 역을 맡아 밝은 에너지를 폭발시킬 엔플라잉 김재현의 명랑웹툰에서 튀어나온 듯한 ‘시선강탈 표정 8종세트’가 공개돼 웃음을 빵 터지게 한다. 

김재현은 밴드 엔플라잉의 드러머로, 짐캐리 뺨치는 코믹 표정연기를 예고해 기대감을 폭발시키고 있다. 잔망스럽기 그지없는 눈웃음부터 눈동자가 튀어나올 것 같은 동공확장 표정까지 보는 이들의 배꼽을 정조준하고 있다. 특히 어깨와 목에 잔뜩 힘을 준 김재현의 모습이 포착돼 호기심을 자아내는 한편, 웃을 때 쏙 들어가는 보조개와 눈웃음이 자동으로 ‘오구오구’를 유발한다. 비주얼부터 잔망매력을 터트리고 있는 김재현이 보여줄 ‘잔망고딩’의 모습에 관심이 집중된다.

‘아남행’ 챕터1에서는 ‘새 학기’를 맞이한 남고생들의 보이지 않는 신경전과 새로운 환경 적응기가 유쾌하게 그려진다. 깨발랄 남고생 김재현과 시니컬 남고생 이승협의 첫 만남부터 친구가 되는 과정이 광대를 들썩이게 만들 예정. 이에 더해 김재현의 잔망 매력에 버금가는 이승협의 반전 매력도 예고돼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킨다. 또한 '아남행'은 짧고 재미있는 초압축 드라마 장인인 72초TV가 제작한 첫 10대 콘텐츠라는 점에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아남행’은 매주 화, 목요일 오후 7시 네이버 TV와 네이버 V라이브(V앱)을 통해 최초공개된다.
( 사진 = V오리지널 ‘아 남고라서 행복하다’ 제공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