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텔 V2’ 정형돈X김동현, 오늘(5일) ‘트위치’ 통해 첫 시험방송 기습 출격
연예 2019/03/05 17:00 입력

100%x200
정형돈X김동현, ‘마리텔V2’ 시험방송 첫 주인공으로 출격…과연 어떤 내용? 

[디오데오 뉴스]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가 실시간 방송 플랫폼을 ‘트위치’로 확정하고 오늘(5일) 오후 정형돈과 김동현이 첫 시험방송을 통해 기습 출격한다. ‘마리텔 V2’의 첫 포문을 열 두 사람이 과연 어떤 방송을 보여줄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이하 ‘마리텔 V2’) 측은 5일 “실시간 방송 플랫폼을 온라인 시청자와의 소통이 원활한 ‘트위치’로 확정됐다. 오늘 오후 첫 타자로 정형돈과 김동현이 시험방송에 나선다”고 밝혔다.

‘마이 리틀 텔레비전’은 지난 2017년 6월 종영 후 시청자들의 다음 시즌 방송에 대한 요청이 끊이지 않았던 상황. 앞서 약 2년 만에 전해진 ‘마리텔 V2’의 제작 소식은 온라인을 들썩거리게 만들며 시청자의 관심과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제작진에 따르면 오늘(5일) 오후 ‘마리텔 V2’ 공식 플랫폼으로 확정된 ‘트위치’의 시험방송 계정인 ‘mbcmlt’를 통해 첫 시험방송이 기습으로 진행될 예정.

특히 첫 라인업으로 공개된 정형돈과 김동현의 컬래버레이션에 대한 기대를 끌어올린다. 지난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김동현은 ‘내일은 챔피언’이라는 콘텐츠로 추성훈 등과 함께 출연한 바 있는 경력자. 이에 반해 정형돈은 ‘마리텔 V2’를 통해 첫 출연을 하게 된 상황이다. 경력자와 초보자로 만난 두 사람이 과연 어떤 콘텐츠로 색다른 재미를 보여줄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을 통해 ‘15일’이 실시간 방송 날짜로 예고된 가운데, 앞으로 기습 시험방송을 통해 새로운 출연진 라인업이 공개될 것을 예상케 만들며 더욱 기대를 더한다.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제작진은 “마리텔 V2의 실시간 방송은 ‘트위치’를 통해 진행된다”며, “오늘 시험방송 계정(mbcmlt)을 통해 첫 출연자인 정형돈과 김동현의 모습이 공개된다. 앞으로 새로운 출연진들의 시험방송이 릴레이로 진행될 예정이니 많이 기대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약 2년 만에 아이즈원 안유진과 함께 화려한 컴백을 예고한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는 오는 29일 밤 9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 사진 =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