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투웰브’ 윤도건, 3가지 타입으로 여심저격…멍뭉미+남성미 ‘뿜뿜’
연예 2019/01/29 14:2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지난 25일 공개 된 ‘더 투웰브(THE TWELVE)’ 1월의 남자로 윤도건이 공개 된 가운데 타입 투표가 진행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스타디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PICK YOUR TYPE!?’ 제목에 윤도건의 3가지 사진, 사랑스러운 타입1, 섹시한 타입2, 감성적인 타입3 총 3가지중 한가지를 고를 수 있게 진행됐다.

1월의 남자친구 윤도건의 장점인 정형화 되지 않은 감성적인 외모와 187cmm의 키와 달이 길이다. 공개 된 윤도건의 프로필은 3가지 컨셉으로 캐주얼한 상의와 비니, 노란색 컬러감이 돋보이는 쎄미 정장룩, 계절감이 느껴지는 오버사이즈 코트 스타일을 선보여 어떤 스타일도 소화해 낼 수 있는 조건을 갖추었다는 평도 이어지고 있다.

‘더 투웰브’ 프로젝트는 10명의 배우돌 ‘더 맨 블랙’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되는 스타디움의 2019년 새해 프로젝트다. 매달 한 사람씩 이달의 남자친구로 연습생을 공개 하며 여성 팬들을 공략하는 스타디움만의 차별화된 예비스타 발굴 프로젝트라 할 수 있다.

이 달의 주인공 윤도건의 영상프로필은 스타디움 V live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이미지는 스타디움 포스트와 V live 셀레브를 통해 볼 수 있다.

‘더 투웰브’ 12명의 남자 친구 중 1월의 주인이 공개 된 가운데 다음 2월의 주인공에 대한 궁금증이 더해질 전망이다.
( 사진 = 스타디움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