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카, 출범 100일 맞아 ‘하정우가 간다’ 이벤트 성료
경제 2019/01/11 12:3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직영 중고차 기업 K Car(케이카)는 신규 브랜드 출범 100일을 맞아 ‘내차사기 홈서비스’를 신청한 고객에게 배우 하정우와 함께 찾아가 중고차를 전달하는 깜짝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케이카는 지난 10일 광고모델 하정우와 이벤트 당첨된 고객의 집에 직접 방문해, 고객이 구매한 차량을 전달하고 기념 촬영하는 시간을 가졌다.

하정우는 직영 중고차를 구매한 고객에게 새해 덕담을 전하며 훈훈한 분위기를 형성했다. 하정우는 “이벤트 당첨을 축하 드리며, 케이카 서비스를 믿고 이용해주셔서 감사 드린다”며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앞으로도 케이카에 대한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며 브랜드에 대한 애정과 신뢰를 과시하기도 했다. 

행운의 주인공이 된 임샛별 씨는 “직접 직영점을 방문해 차량을 살펴볼 시간이 여의치 않아 내차사기 홈서비스를 신청했는데 집까지 하정우 씨가 방문해 준다는 사실을 듣고 깜짝 놀랐다”며 “내차사기 홈서비스는 온라인으로 편리하게 차를 구매할 수 있음은 물론, 3일 내 환불할 수 있기 때문에 더욱 안심하고 신청할 수 있는 서비스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2015년 10월 베타서비스로 시작된 ‘내차사기 홈서비스’는 K Car(케이카) 대표 서비스로 자리잡았으며, 지난해 K Car(케이카) 전체 판매량의 24.8%를 차지하기도 했다. K Car(케이카)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중고차를 직접 보지 않고도 언제 어디서나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로, 업계 최초로 3일 환불제를 도입하며 시장 혁신을 이끌고 있다.
( 사진 = K Car(케이카)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