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컬플레이’ 어벤져스급 히든 플레이어 출격…‘만점자’ 최초 탄생
연예 2019/01/05 15:0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채널A NEW 아카펠라 음악쇼 ‘보컬플레이’에서 새로운 히든 플레이어들이 등장한다. 

특히 히든 플레이어들의 무대 중 ‘보컬플레이’ 사상 최초로 모든 보컬메이트의 선택을 받은 ‘만점자’가 탄생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비트박스 버전으로 새롭게 탄생시킨 영화 ‘스타워즈’ 주제곡과 함께 시작된 이날 방송은 ‘보컬플레이’ 방송 초반 때와 동일한 방식으로 진행된다. 히든 플레이어들은 ‘드래프트 월’로 가려진 무대 뒤에서 등장해 무대를 선보이고 100명의 관객 판정단 ‘보컬메이트’의 판정 후 프로듀서와의 매칭이 성사되는 순서다. 

이번에 깜짝 출연한 히든 플레이어는 마치 ‘브라이언 맥나잇’을 연상시키는 R&B 소울 끝판왕과 2018 아시아 비트박서 챔피언, ‘한국의 아델’이라 불리는 실력파 여가수와 뮤지컬 배우로도 활동하는 압도적인 존재감의 국민 배우 등이 총출동해 화려하고 진정성 있는 무대로 관객들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한편 막강한 실력의 히든 플레이어를 영입하려는 프로듀서들의 미묘한 신경전도 펼쳐진다. 원하는 플레이어를 영입하기 위해 그 어느 때보다 노력하는 프로듀서들의 모습도 보는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어벤져스에 견주어도 손색이 없을 새로운 히든 플레이어, 그 중 사상 첫 ‘All 불’을 차지한 주인공의 정체는 5일 저녁 10시 20분 채널A ‘보컬플레이’ 9회 방송에서 공개된다.
( 사진 = 채널A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