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부산시에 체육발전기금 1억 원 기부
전국 2018/11/30 15:2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부산 시민의 건강한 삶의 질 향상과 지역 내 올바른 스포츠 문화 확립 및 활성화 위한 기부금 1억 원을 전달했다고 30일 밝혔다.
 
30일 오전 부산시청에서 열린 이번 전달식은 지난 4월 15일에 개최된 ‘2018 아디다스 마이런 부산’ 마라톤 대회 참가비 일부를 기부하는 자리로, 오거돈 부산시장, 아디다스 코리아 강형근 브랜드 디렉터, 부산 MBC 이희길 사장 등이 참석했다. 아디다스가 전달한 기부금은 부산시 체육발전을 위해 부산시 체육회 및 부산시 장애인 체육회에 사용될 예정이다.
 
전달식에 참석한 아디다스 코리아 강형근 브랜드 디렉터는 “젊은 감성의 부산시와 함께 매년 ‘마이런 부산’ 마라톤 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해 온 것에 대해 기쁘게 생각하며, 부산시가 스포츠 문화의 발전에 선두역할을 해 나가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에너지 넘치는 부산 시민들과 함께 다양한 스포츠 문화 행사의 기회를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아디다스는 지난 2012년부터 매년 부산에서 수만 명의 러너들이 참석하는 ‘마이런 부산’ 마라톤 대회를 진행하며, 지역 스포츠 문화의 발전에 이바지하기 위해 노력해오고 있다. 또한 2013년에는 부산광역시, 부산문화방송㈜과 함께 부산 시민들에게 더욱 건강하고, 활기찬 삶의 문화를 제공하기 위한 업무 협약식을 체결한 바 있다
( 사진 = 아디다스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