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501 김형준, 73주년 경찰의 날 기념식서 모범의무경찰 표창 받았다
연예 2018/10/26 18:3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SS501 출신 가수 겸 배우 김형준이 오는 12월 전역을 앞두고 경기남부경찰청장 표창을 수여 받았다.

경기남부경찰청에서 의무경찰로 군복무 중인 김형준이 지난 25일 경기남부경찰청에서 개최된 73주년 경찰의 날 기념 행사에서 표창을 받은 사실이 알려져 많은 이들의 시선이 집중 되고 있다.

이에 김형준의 소속사 CI ENT는 오늘 26일 공식 SNS를 통해 “김형준이 73주년 경찰의 날 기념행사에서 모범의무경찰 표창을 받았다“ 라는 글과 함께 김형준의 근황 소식을 알렸다.

김형준은 이번 기념식에서 성실하고 꾸준한 복무태도로 군복무를 이어온 공을 인정받아 모범의경표창을 수상했다. 특히, 불법촬영예방, 실종아동찾기 등 다양한 캠페인과 범죄예방 콘텐츠 제작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표창을 받은 것으로 전해져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소속사 관계자는 “김형준이 성실한 군복무 수행을 인정받아 표창을 받았다. 군 생활을 궁금해 하는 많은 팬분들에게 오랜만에 좋은 소식을 전해 드리게 되어 기쁘다. 남은 군복무 기간도 성실히, 책임감 있게 군생활 잘 마쳐서 제대 이후에도 좋은 모습 보여드릴 예정이니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해 4월에 입대하여 군복무를 수행중인 김형준은 12월 전역을 앞두고 있다.
( 사진 = CI ENT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