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하, 첫 정규앨범 타이틀곡 ‘되돌려 놔줘’ MV 티저 공개…‘우수에 찬 눈빛’
연예 2018/09/06 17:4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정동하가 첫 정규앨범 ‘CROSSROAD’ 발매를 앞두고 타이틀곡 ‘되돌려 놔줘’의 첫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컴백 임박을 알렸다. 정동하의 첫 정규앨범 ‘CROSSROAD’의 타이틀곡 ‘되돌려 놔줘’의 뮤직비디오는 MC the MAX, 백지영, 휘성 등의 뮤직비디오를 제작한 킹스메이커(박성빈)감독이 연출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에서는 화려한 선율의 오케스트라 연주와 걸맞는 아름다운 홍콩 도시의 야경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 우수에 찬 눈빛의 정동하와 함께 곡의 제목이자 하이라이트인 ‘되돌려 놔줘’의 멜로디가 공개되어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이번 정규앨범은 베이시스트이자 프로듀서인 호베(권혁호)가 프로듀싱과 편곡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그는 밴드 레트로밤 활동과 더불어 프라이머리, 버벌진트, 노리플라이, 빌리어코스티, 슈가볼 등 여러 아티스트와 연주 및 편곡 등으로 참여한 실력파 뮤지션이다.

타이틀곡 ‘되돌려 놔줘’는 ‘내가 저지른 사랑’, ‘또 다시 사랑’ 등 임창정을 비롯해 어반자카파, 비투비 등의 히트곡을 작곡한 작곡가 멧돼지와 홍익인간의 곡으로 알려졌으며 펜타곤 키노가 작사에 참여해 관심을 집중시켰다.

한편, 정동하는 13일 오후 6시 첫 정규 앨범 CROSSROAD'을 발매할 예정이다.
( 사진 = 뮤직원컴퍼니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