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장에서 캠핑하자”…FC안양과 함께하는 미드나잇 풋볼캠프 성황
스포츠/레저 2018/08/27 18:40 입력

[디오데오 뉴스] FC안양이 지난 25일 하루 일정으로 개최한 'FC안양과 함께하는 미드나잇 풋볼캠프 2018'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FC안양이 주관하고 안양시 시설관리공단, 리더스 코스메틱, 서울나우병원 평촌의 후원으로 개최된 'FC안양과 함께하는 미드나잇 풋볼캠프 2018'는 FC안양 선수단과 함께하는 축구교실과 스타디움 투어, 그라운드 위 축구 물총싸움, 전문 MC와 함께하는 레크리에이션 등 학부모와 아이들이 모두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행사로 진행됐다.
지난해 같은 행사를 총 2회에 걸쳐 진행했던 FC안양은 총 30가족, 100여 명의 안양시민과 함께 여름 끝자락의 마지막 추억을 만들어냈다.
FC안양 임은주 단장은 “미드나잇 풋볼캠프가 일회성 행사가 아니라 구단의 장기적인 행사로 발돋움하는 계기가 됐다. 캠프를 통해 많은 안양시민들이 좋은 추억을 쌓았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더 다양한 이벤트와 스킨쉽으로 시민과 함께하는 100년 구단의 초석을 쌓겠다”고 말했다.
한편 FC안양은 27일 오후 7시 30분, 안양종합운동장에서 광주FC와 리그 25라운드를 치른다. ‘서울나우병원 평촌 브랜드 데이’로 개최되는 이 날 경기에는 MRI 검진권, 체형관리 프로그램, 보조배터리 등 다양한 상품이 경품으로 증정될 예정이다.
( 사진 = FC안양 )
온라인뉴스팀 press@diodeo.com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