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카 고메즈의 바디아트’, 이소라 넘을까?
연예 2009/12/14 14:24 입력 | 2009/12/14 14:29 수정

100%x200

사진설명



제시카 고메즈의 몸배 유지 비법을 담은 다이어트 비디오 ‘제시카 고메즈의 바디아트’가 14일 론칭 쇼를 갖고 본격 출시 됐다.



제작 전부터 유명세를 탔던 ‘제시카 고메즈의 바디아트’는 제시카 고메즈 출연, 세계 최초 3D 제작 등으로 세간의 큰 관심을 모은 바 있다.



다이어트 비디오의 가장 큰 성공 요인은 얼마만큼 다른 비디오들과 차별화된 전략을 갖고 있느냐는 것이다.



제시카 비디오는 유럽에서 검증 받은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토대로 선 자세, 앉은 자세, 누운 자세로 구분된 21가지 동작이 담겨 있어 누구나 손쉽게 응용할 수 있다는 점이 이번 비디오의 가장 큰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신이내린몸매’로 평가받는 제시카고메즈 등장, 3D 입체 영상으로 제작돼 제시카와 함께 운동을 하는 듯한 기분을 실감나게 구현했다는 점도 두드러진 매력이다.



현재 다이어트 프로그램 비디오의 최다 판매량의 영예는 90만 장이 넘는 판매고를 올린 슈퍼모델 이소라가 출연한 ‘이소라 다이어트’다.



‘이소라 다이어트’는 유명인 중 거의 최초 격으로 출시된 비디오로 당시 최고의 각선미를 자랑한슈퍼모델이 하는 다이어트라는 콘셉트로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이어 유명 연예인들의 다이어트 비디오 출시 바람을 불러일으키기도 했다.



이후 이소라에 이어 조혜련이 40만 장의 판매고를 올렸고, 최윤영이 35만 장, 옥주현이 30만 장 등을 판매해 그 뒤를 잇고 있다.



3D입체영상, 정적이고 쉬운 동작 위주로 편성, ‘신이 내린 몸매’로 여성들의 부러움을 사는 제시카 고메즈의 기용 등의 특징이 있는 이번 ’제시카 고메즈의 바디아트’가 이소라의 아성을 넘을 지 귀추가 주목된다.



김미영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