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에몬스가구와 함께 ‘솔로홈런’ 이벤트 개최
스포츠/레저 2018/05/16 11:10 입력

100%x200
“솔로팬 모여라”…SK, W가면무도회 이벤트 개최

[디오데오 뉴스] SK와이번스는 오는 6월 1일 KT와의 홈 경기를 맞아 ‘에몬스가구와 함께하는 솔로홈런 이벤트-부제: W가면무도회’, 를 개최한다.

작년에 이어 2회째 개최되는 솔로홈런 이벤트는 야구장을 찾는 솔로팬을 대상으로 이성과의 자연스러운 대화와 경기관람을 위해 기획되었다. 지난 시즌의 경우 참가자 모집 3일만에 조기마감 되었으며, 온라인SNS 조회수 약 27만을 기록하는 등 이색적인 이벤트로 화제가 되었다.

올해 개최되는 솔로홈런 이벤트는 작년 참가자들의 니즈를 종합적으로 반영, 커플매칭의 확률을 높이기 위해 참가자 대상을 23세~32세로 설정하였으며, 가면무도회 컨셉을 통해 외모보다는 상대의 성격, 취미, 가치관 등 깊이 있는 대화를 통해 짝을 찾을 수 있게 꾸몄다.

당일 참가자(남/여 각 30명)는 오후 6시 30분부터 외야에 위치한 W클럽을 통해 입장하게 되며, 참가신청서를 통해 사전 제출한 자신의 닉네임표와 가면을 착용하게 된다. 이어 김우중 장내아나운서의 진행으로 자유롭게 대화를 할 수 있는 가면소개팅과, 테이블 레크레이션, 커플매칭 프로그램이 순서대로 진행된다. 참가자 모두에게는 야구장의 대표 먹거리인 맥주가 무한리필 될 예정이며, 이벤트 중간중간 소정의 경품이 제공된다.

이날 현장투표를 통해 매칭된 커플은 장미꽃 전달식 등의 특별한 세레모니와 함께 송도 우판등심 식사권이 지급될 예정이며, 추후 커플이 되어 야구장에 방문할 시 홈런커플존 티켓 및 축하 이벤트 등 추가적인 혜택이 부여될 예정이다. 동시에 베스트 드레서로 선정된 참가자의 경우 와이번스샵 5만원 이용권이 각각 지급된다.

이번 솔로홈런 이벤트는 25세~32세의 청춘남녀는 누구나 지원가능하며, 총 60명(남30&여30)이 선정될 예정이다.  모집기간은 오는 5월15일(화)부터 24일(목)까지 총 10일간 진행되며. 참가비는 20,000원이다. 지원자는 신청서(https://goo.gl/ec95HY)를 작성 후 지정메일([email protected])로 제출하면 된다. 

한편, 이번 이벤트는 SK와이번스와 파트너십 관계를 유지하고 있는 가구 종합 전문 브랜드 에몬스가구의 후원으로 개최되며, 자세한 사항은 SK와이번스 고객가치혁신팀 담당자 박슬기 매니저에게 문의하면 된다.
( 사진 = SK와이번스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