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윤미래 “아들 조단이 타이틀곡 골라줘, 조언도”
연예 2018/04/17 15:40 입력

100%x200

윤미래♥타이거JK, 기념일은 잊었지만 ‘후끈’ 돌발 행동

[디오데오 뉴스]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가수 윤미래가 자신의 아들 조단이 타이틀곡을 고른다고 밝힌다. 대한민국대표 여성 래퍼 1세대인 그녀의 카리스마 무대가 예고돼 기대를 모음과 동시에 남편 타이거JK와 ‘10초 눈맞춤’으로 달콤(?)한 분위기를 풍겨내 기대감을 모은다.

18일 밤 방송될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는 ‘입맞춘 사람들’ 특집으로 집 안팎에서 입을 맞춘 MFBTY 윤미래-타이거JK 부부와 ‘소나기’로 입을 맞춘 하이라이트 용준형-10cm 권정열이 출연해 찰떡호흡 토크를 펼친다.

7년 비밀연애 끝에 결혼한 윤미래와 타이거JK는 지난 2008년 서조단 군을 낳았다. 시작부터 윤미래는 “의정부 사는 조단 엄마 윤미래입니다”라고 인사를 하더니 아들 조단에게 타이틀곡 선정 도움을 받는다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그녀는 “조단이 마음에 들면 그걸로 타이틀(곡을 한다)”고 말했고, 조단이 자신에게 해주는 음악적 조언까지 덧붙여 모두를 놀라게 했다는 후문..

그런가하면 윤미래는 과거 무대 의상노출 사고의 기억을 떠올리면서 “너무 자신 있게 해서”라고 잘 넘어갈 수 있었던 이유를 쿨하게 밝혀 모두를 웃음짓게 하기도 했다. 

또한 윤미래와 타이거JK는 지금까지 기념일을 챙겨본 적 없다고 해 모두를 놀라게 하더니, 결혼기념일을 묻자 두 사람 모두 대답을 제대로 하지 못했다고 전해져 이들에게 어떤 특별한 이유가 있을지 궁금증을 더한다.

특히 ‘입맞춘 사람들’ 특집에 맞춰 특별한 코너가 등장했는데 윤미래와 타이거JK는 ‘10초 눈맞춤’을 하던 중 돌발행동으로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

이와 함께 윤미래는 대한민국대표 여성래퍼 다운 카리스마로 타이거JK를 비롯해 모두가 눈을 뗄 수 없는 멋진 무대를 선사하며 ‘라디오스타’를 뒤흔들어 놨다고 전해져 기대를 모은다. 그녀의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와 에피소드는 18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사진 = MBC ‘라디오스타’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