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하, ‘all of my life’ 커버 영상 깜짝 공개 “역대급 라이브”…17일 컴백
연예 2018/04/12 19:3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정동하가 오는 17일 컴백을 앞두고 커버영상을 공개했다.

뮤지컬과 방송을 넘나들며 실력파 보컬리스트로 인정 받고 있는 정동하가 지니뮤직의 공식 SNS를 통해 박원의 ‘all of my life’ 라이브 커버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커버 영상에서 정동하는 카페에서 박원의 ‘all of my life’ 깜짝 라이브를 선보였다. 정동하는 갑작스럽게 펼쳐진 상황임에도 흔들림 없는 가창력과 감성으로 현장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번 커버 영상은 ‘지니뮤직 챌린지 번외편’으로 공개돼 관심을 모았다. ‘지니뮤직 챌린지’는 아티스트 릴레이 재능 기부캠페인으로 청하, 한동근, 이루펀트, 버나드박, 마이틴, 김보경, 젝스키스, 몽니, 에반 등이 출연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정동하는 데뷔 이후 드라마 OST, 뮤지컬, 불후의 명곡, 라디오프로그램 진행자 등을 통해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콘서트를 통해서 라이브 가수로서의 진 면목과 함께 명품 보컬리스트라는 칭호를 받았다.
  
또한 정동하는 오는 6월 8일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개막하는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에서 이야기를 이끌어가는 극 중 화자이자 파리의 음유시인 ‘그랭구와르’ 역으로 무대에 오른다.

한편, 정동하는 오는 17일 리메이크 싱글 앨범을 발매할 예정이다.
( 사진 = 뮤직원컴퍼니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