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남' 장근석-유이, 키스신 예고 "시청자 관심 집중"
문화 2009/10/22 09:36 입력 | 2009/10/22 09:42 수정

100%x200
장근석과 유이의 키스신이 예고되어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SBS 수목드라마 '미남이시네요(극본 홍정은 홍미란 연출 홍성창)'은 21일 방송된 6회 예고편에서 극중 아이돌 스타인 A.N.JELL의 리더 황태경(장근석)과 국민 여동생 유헤이(유이)의 키스신을 선보였다.



미남(박신혜)이 태경에게 심상치 않은 감정을 느끼기 시작한 상황에서 태경과 유헤이의 키스신이 방송되자 시청자들은 드라마 게시판을 통해 다양한 의견을 쏟아내고 있다.



게시판에는 "키스신 보자마자 크게 소리 질렀다. 유헤이가 협박해서 어쩔 수 없이 키스한 게 아닐까?", "첫키스는 미남과 해야 하는데, 홍자매 작가님들이 그럴 리 없다. 키스하는 척 하는 낚시일 거다". "유헤이와의 키스를 지켜본 미남이 앞으로 태경을 남자로 보게 될 것 같다"며 상황과 앞으로의 전개에 대한 다양한 추측을 하고 있는 상황이다.



드라마 제작사 관계자는 "핫 아이콘인 장근석과 유이의 키스신 촬영은 스태프들의 걱정과 달리 별다른 NG없이 무난히 진행되 오히려 스태프들이 놀랐다"며 촬영 에피소드를 전했다.



'미남이시네요'는 5회에서 태경과 유헤이 열애설을 특종감으로 쫓는 김기자(장원영)의 상상속에서 두 사람의 몰래사랑이 코믹하게 그려졌다.



한편, 6회부터는 미남을 지능적으로 괴롭히는 유헤이의 새로운 모습과 태경, 미남의 풋풋한 베드신, 짝사랑에 마음아파하는 신우(정용화)와 여장을 한 미남의 명동 데이트가 펼쳐진다.



황유영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