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기 인생 첫 단발”…‘무법변호사’ 서예지, 첫 촬영 현장 공개
연예 2018/04/06 12:40 입력

100%x200

‘무법변호사’ 서예지, 꼴통 변호사 완벽 변신…“데뷔 첫 단발+액션 연기, 새로운 도전의 연속”

[디오데오 뉴스] ‘무법변호사’ 서예지가 꼴통 변호사 하재이로 파격 변신한 첫 촬영 사진이 공개됐다. 특히 트레이드 마크였던 긴 생머리를 단발로 자른 과감한 변신과 판사에게 주먹까지 휘두르는 당찬 눈빛을 통해 ‘무법변호사’ 속 하재이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는 것.

tvN 새 토일드라마 ‘무법변호사’ 측은 주인공 ‘하재이’ 역을 맡은 서예지의 첫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무법변호사’는 법 대신 주먹을 쓰던 무법(無法) 변호사가 자신의 인생을 걸고 절대 권력에 맞서 싸우며 진정한 무법(武法) 변호사로 성장해가는 거악소탕 법정활극.

서예지는 극 중 들끓는 피를 주체하지 못하는 꼴통 변호사 ‘하재이’를 연기한다. 변호사의 소신과 신념을 놓지 않는 강단 있는 원칙주의자 하재이는 ‘무법변호사’ 봉상필(이준기 분)과의 만남을 통해 인생의 큰 변곡점을 맞이할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에는 데뷔 후 첫 단발 헤어스타일로 파격 변신을 시도한 서예지의 모습이 담겼다. 자로 잰 듯 반듯한 단발머리에 칼 같은 성격이 엿보이는 정장 차림만으로도 주변을 환하게 밝히는 ‘자체발광 단발여신’의 청초한 비주얼이 보는 이들의 눈을 떼지 못하게 한다.

특히 서예지는 주먹을 불끈 쥔 채 금방이라도 분노를 쏟아낼 듯한 표정을 짓고 있어 눈길을 끈다. 판사에게 주먹을 휘두를 만큼 그녀를 분노하게 한 상황이 무엇인지 궁금하게 만드는 동시에 당찬 매력이 묻어나는 연기 변신을 선보일 것으로 예상돼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서예지는 생애 처음으로 도전하는 변호사 캐릭터의 프로페셔널함을 완벽하게 소화하기 위해 표정 변화와 발성, 발음 등 대사 처리의 작은 부분까지 세심하게 신경쓰고 있다. 또한 촬영 중 틈틈이 김진민 감독과 커뮤니케이션을 활발히 하며 ‘무법변호사’에 한층 더 몰입하는 등 시청자들에게 ‘서예지표 하재이’로 최적화된 모습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첫 촬영을 끝낸 서예지는 “겉으로 보이는 하재이가 까칠하면서도 물불 가리지 않은 불도저처럼 보이지만 실종된 어머니에 대한 그리움과 아픔을 내면에 감추고 있기에 더욱 애착이 간다”며 “’무법변호사’를 위해 긴 생머리도 단발로 자르고 액션 연기도 처음 시도하는 만큼 새로운 도전의 연속이다. 지금껏 보지 못한 저의 색다른 모습을 보실 수 있을 것이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tvN 새 토일드라마 ‘무법변호사’는 ‘라이브’ 후속으로 오는 5월 12일 밤 9시 첫 방송 예정이다.
( 사진 = 무법변호사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