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경, 라디오스타서 ‘별그대’ 캐스팅 비화 밝혀 "사실은 도민준 누나"
문화 2014/02/26 13:44 입력

100%x200

출처=MBC '라디오스타' 홈페이지

100%x200

출처=MBC '라디오스타' 홈페이지

[디오데오 뉴스] 방송인 홍진경이 ‘별그대’ 캐스팅 비화에 대해 밝혔다.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이하 ‘별그대’)’에서 한류 스타 천송이(전지현 분)의 친구 홍사장 역으로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는 배우 홍진경이 최근 녹화가 진행된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했다.



‘단추구멍 특집’으로 꾸며진 이번 편에는 홍진경 외에 국민 파이터로 변신한 윤형빈, 가수 가인, 이민우, 박휘순 등이 함께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라디오스타 녹화에서 홍진경은 별그대 캐스팅 비화에 대해 밝혔다. 홍진경은 “처음에 김수현 누나 역을 하고 싶다고 제안했더니 감독님이 좋아하셨다”고 말했다. 특히 “사실은 만화방 홍사장에게도 러브라인이 있었다”고 덧붙여 궁금증을 자아냈다.



또 “박지은 작가님이 불러주신다면 언제든 달려가겠다”며 ‘별그대’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박지은 작가는 ‘별에서 온 그대’ 극본을 맡은 작가다. 이외에도 남창희, 조세호를 투입시킨 에피소드와 그 밖의 캐스팅 비화도 공개했다.



이에 윤종신은 “알고 보니 ‘별에서 온 그대’의 실세는 전지현이 아니라 홍진경이었다”고 평했다.



해당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누나라고 하기엔 둘이 너무 안 닮았는데?”, “캐스팅 비화 궁금하다”, “홍사장에게 러브라인이 있었다니”, “이야기가 많이 수정됐나 보네”, “궁금하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홍진경이 출연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는 26일 오후 11시 15분에 방송된다.

최혜미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