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인의 어깨’ MC 서장훈 포스터 공개 “어깨 무임승차 가능”
연예 2017/10/01 15:0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거인의 어깨’ 포스터가 공개됐다.

채널A 신규 릴레이 강연 프로그램 ‘거인의 어깨’는 한 가지 주제를 각 분야 전문가들의 다양한 시선으로 풀어보는 릴레이 강연 쇼이다. 서장훈이 메인 MC를 맡아 ‘예능 거인’의 진면목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포스터에서 서장훈은 책을 손에 들고 진지한 미소를 띄고 있어 지적인 분위기를 한껏 발산한다. 포스터 촬영 현장에서 서장훈은 운동선수 출신답지 않게 프로다운 표정과 여유를 보였다는 후문이다.  

포스터의 “높이 올라야 멀리 본다”는 문구는 ‘거인의 어깨’가 지향하는 바를 알려준다. 전문가들이 지식을 대방출하는 프로그램인 만큼 이들 ‘지식 거인’의 어깨를 빌리면 세상을 넓고 깊이 볼 수 있다는 뜻을 표현한 것이다. 

한 어깨 하는 서장훈의 “어깨 무임승차”라는 문구도 눈에 띈다. 자신의 어깨를 빌려 지적 도약을 할 수 있음을 비유적으로 이야기하고 있다. ‘거인의 어깨’가 선사하는 지식의 뷰는 어느 정도 높이일지 기대하게 만든다. 

한편 채널A ‘거인의 어깨’는 서장훈을 필두로 김풍, 혜림이 함께한다. ‘지식 거인’으로는 진중권 교수(미학), 조승연 작가(세계문화), 서민 교수(기생충학), 김지윤 박사(정치통계) 등이 출연한다. 이들은 매회 트렌드가 반영된 키워드를 자신만의 시선으로 해석해 강연 릴레이를 펼친다.

한 가지 주제를 각 분야 전문가들의 다양한 시선으로 보여주는 ‘릴레이 강연 쇼’ 채널A ‘거인의 어깨’는 10월 중 첫 방송 예정이다.
( 사진 = 채널A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