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채리나, 룰라 시절 한밤 중에 메이크업 사연은?
연예 2017/07/04 19:00 입력

100%x200

‘라디오스타’ 채리나 “룰라 시절 중성적 이미지, 서러웠다”
‘라디오스타’ 채리나, 스몰웨딩부터 전원생활까지 ‘이효리 따라잡기’ 고백

[디오데오 뉴스]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채리나가 룰라 시절 한밤에 메이크업을 했던 사연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당시 채리나의 ‘중성적 이미지’ 콘셉트로 서러움을 겪었고, 한밤 중 메이크업으로 이를 풀어냈음을 밝힌 것으로 전해져 더욱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5일 방송될 MBC ‘라디오스타’는 ‘보스 시스터즈~ 전설의 언니들!’ 특집으로 가수 이효리-채리나-가희-나르샤가 게스트로 참여했으며, 가수 황치열이 다섯 번째 스페셜 MC로 김국진-윤종신-김구라와 호흡을 맞췄다.

채리나는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룰라 시절 콘셉트 때문에 헤어스타일을 짧게 하고 피부까지 까맣게 태웠음을 고백했다. 채리나는 “데뷔 전에는 머리카락도 길고 그랬는데.. 중성적 이미지 때문에”라며 철저하게 외모 변신을 했음을 밝혀 시선을 모았다.

또한 채리나는 그런 자신의 이미지 때문에 서러웠다고 고백하며 자신만의 방법으로 이를 극복했음을 털어놓았다. 이는 다름 아닌 한밤 중의 메이크업이었다고. 특히 채리나는 멤버 이상민이 늦은 시각 빨간색 립스틱을 바르고 있는 자신의 모습을 보고 깜짝 놀랐던 사연까지 공개, 웃음을 선사했다는 후문이다.




이 밖에도 채리나는 이효리의 건강한 삶에 반해 ‘이효리 따라잡기’를 실행 중임을 밝혔는데, 스몰웨딩에 이어 전원생활의 꿈까지 이룬 것으로 전해져 더욱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채리나의 룰라 시절 한밤 메이크업 에피소드는 5일 밤 11시 10분 ‘보스 시스터즈~ 전설의 언니들!’ 특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사진 = MBC ‘라디오스타’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