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 앨범 발매 기념 소극장 콘서트 성료 “많은 사랑 감사”
연예 2017/05/19 16:30 입력

100%x200

이수, 소극장 콘서트 ‘inhale’ 성황리 개최…더 깊어진 감성 ‘눈길’

[디오데오 뉴스] 이수의 솔로 앨범 발매 기념 콘서트가 깊은 여운을 남겼다.

이수는 지난 18일 신한카드 판스퀘어 라이브 홀에서 펼쳐진 ‘2017 이수 앨범 발매 기념 소극장 콘서트 inhale’의 첫 회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다.

이날 솔로 1집 앨범과 엠씨더맥스 앨범의 수록 곡들을 비롯해 이번 두 번째 솔로 앨범 ‘inhale’의 전 수록 곡들의 라이브 무대를 밴드 연주와 함께 선보이며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이번 콘서트는 9년 만에 선보이는 솔로 앨범 ‘inhale’ 발매를 기념해 열리는 콘서트로 팬들과 더 가깝게 소통하고자 소극장 공연으로 마련됐다. 앨범 발매를 앞두고 오픈된 공연 티켓은 9회 전 회차가 매진되며 티켓파워를 입증하기도 했다.

이수는 지난 16일 국내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솔로앨범 ‘inhale’을 발매함과 동시에 타이틀곡 ‘그러나, 밤’이 음원 차트 상위권에 진입하면서 여전한 음원 파워를 과시했다.

소속사 측은 “어제 콘서트 첫 회 공연이 성황리 마무리 됐다. 또 오랜만에 발표하는 앨범인데도 불구하고 이수의 음악에 많은 사랑 보내주셔서 감사하다. 앞으로 공연을 통해 찾아 뵐 계획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수의 앨범 발매 기념 콘서트는 신한카드 판 스퀘어 라이브홀에서 지난 18일부터 6월 4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 사진 = 325 E&C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