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스테이 힐링파크’, 오는 27일 무료 콘서트 개최…씨스타 효린-린-JK김동욱 등 출연
문화 2017/05/12 15:50 입력 | 2017/05/12 16:36 수정

100%x200

[디오데오 뉴스] 씨스타 효린, JK김동욱, 린, 포시즌이 한 자리에 모인다.

경기도 가평에 위치한 ‘더 스테이 힐링파크(The Stay Healing Park)’가 오픈을 기념해 오는 27일 ‘힐링 판타지아’ 콘서트를 개최한다.

주요 라인업으로는 독보적인 가창력의 씨스타의 효린, 허스키한 감성 보컬 JK김동욱, OST 여왕 린(LYn)을 비롯해 클래식 앙상블 소노리테, 재즈밴드 포시즌까지 다양한 장르의 뮤지션들이 화려한 축하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진행은 미스코리아 출신 김주희 전 SBS 아나운서가 맡았다.

‘힐링 판타지아’ 콘서트는 DFD 라이프. 컬처 그룹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DFD 회원가입 및 공연신청 인증을 마친 회원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입장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더 스테이 힐링파크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더 스테이 힐링파크 관계자는 “더 스테이 힐링파크의 그랜드 오픈을 기념하여 가평의 청정 자연 속에서 인기 가수들의 공연을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무료 콘서트를 준비했다”며 “국내 정상급 가수들과 함께하는 이번 무료 콘서트를 통해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아름다운 봄 날의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사진 = 더 스테이 힐링파크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