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인영, 조별과제 절대 같이 하고 싶지 않은 스타 1위
경제 2017/05/02 14:30 입력

100%x200

네티즌들이 뽑은 조별과제 같이 하기 싫은 연예인은 누구?

[디오데오 뉴스] 서인영이 조별과제를 절대 같이 하고 싶지 않은 연예인으로 뽑혔다.

커뮤니티 포털사이트 디시인사이드와 취향 검색 기업 마이셀렙스가 운영 중인 익사이팅디시가 ‘조별과제 절대 같이 하고 싶지 않은 연예인은?’으로 주제로 지난 23일부터 29일까지 투표를 실시한 결과 서인영이 1위에 올랐다.

서인영은 총 7,664표 중 1,283표(16.7%)를 획득하며 1위를 차지했다. 거침없는 발언과 솔직한 태도로 '센 언니' 캐릭터를 얻으며 스타로 발돋움한 서인영은 그러나 최근 예능 촬영 중 스태프들에게 욕설을 하는 영상이 공개되며 ‘갑질’ 논란에 휩싸였다. 

2위로는 826표(10.8%)로 개그우먼 이국주가 선정됐다. 저돌적이고 당당한 스타일의 개그로 인기를 한 몸에 받았던 이국주는 그러나 타인의 외모를 디스하고 남성 연예인들을 향해 과도한 스킨십을 시도하면서 시청자들의 비난을 받았다.  

3위에는 801표(10.5%)로 설리가 꼽혔다. f(x) 데뷔 당시 밝고 귀여운 외모로 사랑받았던 설리는 그러나 무대 위 태도 불성실 논란과 뒤이은 그룹 탈퇴, 각종 인스타그램 구설수 등으로 단숨에 이미지가 하락했다. 

이 외에 배우 류화영, 가수 장현승, 방송인 예정화, 전현무, 가수 정준영, 슈퍼주니어 김희철, 방송인 노홍철 등이 뒤를 이었다.


( 사진 = 디시인사이드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