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걸프로젝트 유닛 B-Side, 국방일보가 기획한 병영문화혁신 캠페인 동참
연예 2017/04/27 17:50 입력

100%x200

‘아이돌마스터’ 리얼걸프로젝트 유닛 B-Side, 병영문화혁신 캠페인으로 국군장병 응원

[디오데오 뉴스] ‘리얼걸프로젝드’(R.G.P)의 유닛 ‘B-Side(유키카, 지슬, 소리, 예은, 지원)’가 국군장병을 응원했다.

28일 첫 방송을 앞둔 드라마 ‘아이돌마스터.KR-꿈을 드림(이하 ’아이돌마스터.KR’)의 출연자들로 구성된 걸그룹 ‘리얼걸프로젝트’ 유닛 ‘B-Side’가 국방일보가 기획한 병영문화혁신 캠페인에 동참한 것.

B-Side는 국방일보 병영문화혁신 캠페인을 통해 “대한민국 안보지킴이 국군 장병 오빠들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라는 메시지가 담긴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사진 속 B-Side는 드라마 ‘아이돌마스터.KR’의 연습생 소녀들처럼 테니스 스커트에 스니커즈를 착용하고 상큼 발랄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가 하면 멤버들은 주먹을 쥐고 파이팅 하고 있는 포즈로 대한민국 국군장병들에게 에너지를 전달하고 있다.

또한 B-Side는 드라마 촬영으로 바쁜 일정 중에도 병영문화혁신 캠페인에 흔쾌히 동참하며 고생하고 있는 국군 장병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는 전언.

한편, B-Side가 출연하는 드라마 ‘아이돌마스터.KR’은 28일 저녁 6시 30분 SBS funE에서 첫 방송을 시작으로 오후 11시 SBS 플러스, 30일 오전 11시 SBS MTV에서 주 1회, 24주간 방송된다. 또, 아마존을 통해 28일 한일 동시방영을 시작으로 전 세계 200여 개국의 시청자를 만난다.
( 사진 = 국방일보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