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들의 추석인사, 한복 인증샷 공개 “즐거운 한가위 보내세요”
기타 2013/09/17 19:21 입력

100%x200

출처=유리 인스타그램

100%x200

출처=스타쉽 엔터테인먼트 트위터

100%x200

출처=제이와이드컴퍼니 페이스북

100%x200

출처=수빈 미투데이

100%x200

출처=뮤직앤뉴 엔터테인먼트 트위터

[디오데오 뉴스] 스타들이 한복 인증샷을 공개하며 추석 인사를 전했다.



소녀시대 유리는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추석선물대령 #어르신들이 특히 좋아함”, “한가위보름달세트”라는 글을 연이어 올리며 한복 인증샷을 공개했다. 꽃받침 포즈 사진이 시선을 끈다.



스타쉽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트위터에 케이윌, 보이프렌드, 씨스타의 추석 인사 영상 링크와 함께 한복 인증샷을 공개했다. 씨스타는 평소 섹시한 이미지를 벗고 한복을 곱게 입어 단아함을 뽐냈다.



제이와이드컴퍼니는 공식 페이스북에 추석 인사 메시지를 든 소속 연예인들의 사진을 공개했다. 고준희, 이영은, 이상윤 등 밝은 미소와 함께 “풍성한 한가위 되세요” 종이를 들어 추석 인사를 전했다.



달샤벳 수빈은 자신의 미투데이에 “해피추석되세용~~~~~~~~\(^◇^)/\(^◇^)/”라는 글과 함께 한복 인증샷을 공개했다. 머리보다 큰 머리핀이 눈에 띈다.



뮤직앤뉴 엔터테인먼트는 린, 스위소로우, 엠씨더맥스, 바이브의 추석인사 영상 메시지와 친필메시지를 트위터에 공개했다. 타 인증샷과는 다르게 싸인과 함께 추석 인사 메시지를 친필로 남겨 눈길을 끈다.



스타들의 잇따른 한복 인증샷 공개에 네티즌들은 “한복도 너무 잘 어울린다”, “추석 함께 보내고 싶다”, “너무 예쁘다”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