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에스301 김형준, 새 미니앨범 ‘AM to PM 5-11-3’ 발매…‘색다른 매력 발산’
연예 2017/03/08 19:00 입력

100%x200

김형준, 4월 6일 군입대 전 마지막 앨범 발매…11·12일 팬사인회 개최

[디오데오 뉴스] 김형준이 새 앨범을 발매했다.

더블에스301(Double S 301)의 김형준이 오늘(8일) 오후 5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AM to PM 5-11-3’ 한국어 버전과 일본어 버전을 발매했다.

타이틀곡 ‘기대(Count On You)’는 곡 전반적으로 감미로운 느낌을 더해주는 피아노 선율이 인상적이며, 심플하면서 그루브한 비트가 매력적인 R&B곡으로 잊으려고 노력해도 머리 속에 잔상처럼 남겨진 그녀를 생각하는 한 남자의 모습을 현실적으로 표현해 마치 독백 영화 같은 느낌을 준다.

특히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기대’를 비롯해 총 4곡이 수록, 트랜디한 R&B를 기반으로 한 감성적인 곡들을 수록해 솔로 아티스트로서 한층 다채로워진 김형준의 음악적 색깔을 녹여냈으며, 김형준이 최초로 앨범 전체적인 프로듀싱을 담당하고 타이틀곡을 포함한 2곡을 직접 작사, 작곡하는 등 음악적인 역량을 발휘했다.

소속사 CI ENT 측은 “오는 4월 군 입대를 앞둔 만큼 김형준의 다양한 모습을 담아내기 위해 열심히 준비했으니 팬 분들의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드린다. 또, 오는 18일 도쿄를 시작으로 개최되는 김형준의 일본 투어 콘서트에 많은 관심 보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김형준은 오는 11일 반디앤루이스 신세계 강남점 이벤트 존에서, 12일 영풍문고 종각종로본점 지하 2층 이벤트존에서 세 번째 미니앨범 발매 기념 팬사인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 사진 = CI ENT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