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회째 방송되는 ‘아육대’ 이번에는 풋살 경기 새롭게 신설 ‘누가 체육돌로 떠오르나’
문화 2013/09/03 21:00 입력

100%x200

출처 = MBC

[디오데오 뉴스] 언제부터인가 명절에는 항상 방영되는 아이돌 스타들의 육상 선수권 대회 ‘아이돌 스타 육상·양궁·풋살 선수권 대회’가 올 추석 연휴에도 어김없이 방송될 예정이다.



MBC 명절 간판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한 ‘아이돌 스타 육상 선수권 대회’는 올해로 7회째를 맞으며 지난 설 특집에 이어 이번 추석 특집에도 예능 대세로 떠오른 전현무, 안정된 진행 선보인 김제동, 예능 늦둥이 데프콘, 짐승돌 비스트 이기광, 윤여춘 육상 해설위원, 윤혜영 양궁 해설위원, 이상윤 풋살 해설위원 등이 진행을 맡을 예정이다.



특히, 이번 ‘아이돌 스타 육상·양궁·풋살 선수권 대회’는 육상, 양궁 경기와 함께 풋살(미니축구) 경기가 새롭게 신설돼 남자 아이돌 스타들의 숨겨진 축구 실력을 엿볼 수 있어 큰 기대감을 전한다.



비스트 윤두준, 제국의아이돌 김동준, 레오 빅스는 축구선수 출신으로 실력을 뽐낼 예정이며, 2AM 슬옹, 진운 등은 현재 연예인 축구단에서 맹활약 중이며 EXO의 루한과 시우민은 박지성의 자선경기에 참여해 축구 실력을 여과 없이 뽐내 이번 풋살 경기에서 어떤 남자 아이돌 스타가 체육돌의 명예를 거머쥐게 될지 이목을 집중 시킨다.



또한, 이외에도 드라마나 영화 등에서 활약하며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미쓰에이 수지, 제국의아이들 박형식, 에이핑크 정은지, 인피니트 호야 등이 아이돌 스타로 대회 참가를 앞두고 있어 벌써부터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직찍 등이 올라오며 화제가 되고 있다.



한편, 올 추석 방송 예정인 ‘아이돌 스타 육상·양궁·풋살 선수권 대회’는 미쓰에이, 슈퍼주니어M, 2AM, 엠블랙, 비스트, 인피니트, 시크릿, 제국의 아이들, 레인보우, 유키스, B1A4, 틴탑, EXO, 걸스데이, 에이핑크, BTOB, VIXX, 헬로비너스, 크레용팝, 노지훈, 손진영, 김경진 등 아이돌 스타 160여명이 참가한다.

이정은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