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강준-공명-경수진이 게임에? 실사 영상 시네마게임 ‘도시를 품다’ 서비스 재개
IT/과학 2017/02/03 16:20 입력 | 2017/02/03 16:20 수정

100%x200

[디오데오 뉴스] 서강준, 공명, 경수진 등이 출연한 시네마게임 ‘도시를 품다’가 3일 ‘몬가’ 앱을 통해 서비스를 재개한다.

‘도시를 품다’는 최초의 시네마게임이라는 장르를 개척, 100% 실사 영상으로 제작된 모바일 시네마 게임으로, 구글플레이 인기차트 1위에 등극하고, 1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화제작이다. 영화를 플레이하는 듯한 유저 참여형 콘텐츠 방식을 차용하여 많은 이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2015년 네오아레나를 통해 출시된 ‘도시를 품다’는 서비스종료 이후 약 1년 만에 국내 서비스를 재개한다. ‘도시를 품다’는 ‘몬가’ 앱의 ‘라운g’ 채널을 통해 즐겨볼 수 있다. 스토리 중심으로 게임을 새롭게 단장하여 몰입도를 높이고 누구나 쉽게 플레이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tvN드라마 ‘치즈인더트랩’, 영화 ‘뷰티 인사이드’ 주연으로 활약한 서강준과 MBC예능 ‘우리 결혼했어요’, tvN드라마 ‘혼술남녀’로 인기 급상승 중인 공명, MBC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로 인상 깊은 연기를 보여준 경수진 등 유명 배우들의 데뷔 초기 풋풋한 모습까지 확인할 수 있다.

테이크원 정민채 대표는 “당시 퍼블리셔의 피치 못할 사정으로 도시를 품다 서비스를 급작스럽게 종료하게 되어 게임을 사랑해준 유저분들에게 죄송하고 안타까운 마음이 컸다. 이번 몬가 어플을 출시하면서 도시를 품다를 다시 유저분들께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굉장히 기쁘고, 스토리 버전으로 새롭게 재단장 한 만큼 유저분들께서 부담 없이 재미있게 즐겨주시길 바란다. 항상 많은 관심을 보내주심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라고 전했다. 

‘도시를 품다’를 플레이할 수 있는 모바일 콘텐츠 놀이터 ‘몬가’는 구글플레이(https://goo.gl/GhRNpZ)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 사진 = 테이크원 ‘도시를 품다’ 대표이미지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