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예정화, 연인 마동석과 전화에 펑펑 운 사연은?
연예 2017/02/01 20:00 입력

100%x200

“정화씨 잘하고 있어요?”…‘라디오스타’ 마동석, 연인 예정화 위해 깜짝 전화연결 ‘애정 폭발’

[디오데오 뉴스] 예정화와 마동석 커플이 애정을 과시했다.

예정화는 MBC ‘라디오스타’에서 연인 마동석과 즉석에서 전화연결, 그의 속 깊은 따뜻한 마음에 감동해 눈물을 펑펑 쏟아냈고, 본인 역시 ‘사랑꾼’ 면모를 폭발시켰다고 전해져 눈길을 끈다.

오늘(1일) 방송될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는 ‘위기탈출 넘버5’ 특집으로 최은경-김나영-황보-예정화-김정민이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예정화와 마동석의 전화연결이 성사돼 눈길을 끌었다. 예능프로그램에서 좀처럼 보기 힘든 마동석은 여자친구 예정화를 응원하기 위해 몰래 전화연결을 했고, 예상치 못한 그의 전화에 예정화는 “촬영 중일 텐데”라며 깜짝 놀라 말을 잇지 못했다.

마동석은 깜짝 놀란 예정화에게 “정화씨 잘하고 있어요?”라며 꿀 떨어지는 목소리로 첫인사를 건넸고, “정화야! 힘내고”라며 따뜻한 마음이 담긴 응원과 격려의 말들로 예정화를 펑펑 울게 만들었다.

예정화는 식성부터 심지어 패션테러리스트 면모까지 마동석과의 공통점들을 쉴 새 없이 자랑하는가 하면, 마동석에 대한 걱정과 무한한 애정을 마구 표출하며 ‘사랑꾼’ 면모를 폭발시켰다는 후문이다.




이 밖에도 예정화는 쓰러져서 응급실에 실려간 적이 있다며, 주사의 부작용으로 인해 발작까지 일으켰던 사연을 밝힌 것으로 전해져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러블리’ 커플 예정화와 마동석의 애틋한 전화통화 현장은 오늘(1일) 밤 11시 10분 ‘라디오스타-위기탈출 넘버5’ 특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사진 = MBC ‘라디오스타’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