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 S4 LTE-A’ 블루‧레드 이어 화이트‧블랙 색상 추가 출시
IT/과학 2013/07/16 15:34 입력

100%x200

출처 = 삼성전자

[디오데오 뉴스] 삼성전자가 ‘갤럭시 S4 LTE-A’의 새로운 색상을 출시한다.



16일 삼성전자는 오는 26일 블루 아크틱과 레드 오로라 색상으로 출시한 세계 최초 LTE-A 스마트폰인 ‘갤럭시 S4 LTE-A’의 화이트 프로스트와 블랙 미스트 색상 모델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갤럭시 S4 LTE-A’는 2개의 다른 lte 주파수 대역을 묶어 하나의 주파수 대역처럼 이용하는 기술로 기존 LTE 스마트폰보다 최대 2배 빠른 차세대 이동통신서비스인 LTE-A를 지원한다.



‘갤럭시 S4 LTE-A’로 유선 랜보다 더 빠른 속도로 무선 데이터와 다양한 멀티미디어 기능을 즐길 수 있다. 특히, ‘갤럭시 S4 LTE-A’에 처음 적용된 ‘이미지 온’은 TV를 통해 방송된 동영상들의 1분 분량의 영상 클립을 제공하는 서비스로 웹 페이지에 나온 이미지의 패턴을 분석해 관련된 동영상을 재생해주는 기능을 추가했다.



예를 들어 월드컵에서 골을 넣는 장면을 캡처한 온라인 기사를 보다 관련 영상을 보고 싶을 경우 스마트폰에서 클릭 한 번으로 해당 영상이 포함된 경기 장면을 감상 할 수 있다.



이외에도 2.3 GHz 쿼드코어 AP, 풀HD 슈퍼아몰레드, 1300만 고화소 카메라, 126.7mm(5인치)등 최고의 하드웨어 성능과 사운드 앤 샷, S 트랜슬레이터, 그룹플레이 등 갤럭시 S4 만의 차별화된 사용 경험을 제공한다.

이정은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