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정우 물 먹방 영상으로 화제된 ‘더 테러 라이브’ 부천국제영화제 2분 38초 만에 매진
문화 2013/07/04 15:4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하정우 ‘물 먹방’ 영상으로 큰 화제를 모은 영화 더 테러 라이브‘가 2분 38초 만에 매진을 기록했다.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는 4일 오후, 지난 2일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오픈한 폐막식 티켓이 2분 38초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영화제 폐막작에는 하정우 주연의 영화 ‘더 테러 라이브’가 선정되어 있었다.



영화 ‘더 테러 라이브’는 한강 마포대교 폭탄테러라는 최악의 재난 사태를 뉴스 앵커가 독점 생중계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로 최고의 시청률을 노리는 뉴스 앵커 ‘윤영화’로 변신한 하정우의 압도적인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영화이다.



이에 누리꾼들은 “하정우 물 먹방에 이어..” “꼭 보고 싶네요” “하정우 살아있네” “예매 실패..” “3분도 안되서 매진 대박” 이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앞서 영화 ‘더 테러 라이브’ 측은 유투브를 통해 하정우가 물을 마시는 장면인 일명 ‘물 먹방’ 영상을 공개해 영화 예고편보다 더 뜨거운 관심을 받은바 있다.



영화 ‘더 테러 라이브’는 김병우 감독과 하정우 출연으로 화제를 모았으며 8월 1일 개봉 예정이다.





이정은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