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V, 독일 올로케 ‘노답’ 뮤비 티저 공개
연예 2016/06/29 14:05 입력

100%x200

‘6인조 재편’ VAV, 독일 올로케이션 촬영 ‘노답’ 티저 공개…7월 1일 음원·뮤비 공개

[디오데오 뉴스] 김수정 기자 = VAV가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6인조로 재편하고 새로운 출발과 콘셉트의 변화를 알린 VAV(브이에이브이)가 29일 0시 공식사이트를 통해 새 타이틀곡 ‘노답(No doubt)’의 뮤비 티저 영상을 공개, 컴백의 열기를 올리고 있다.

타이틀곡 ‘노답 (No doubt)’의 뮤직비디오는 몽환적이며 감각적인 그림을 연출해내기 위해 독일의 웅장한 대자연과 성을 배경으로 현지 올로케이션으로 촬영하며 영상미를 한층 업그레이드 시켰다.

이날 공개된 티저 영상 속 VAV 멤버들은 한층 더 성숙해지고 멋스러워진 비주얼과 본편에서 풀버전으로 공개될 독일 대자연의 웅장함으로 이번 컴백의 남다른 스케일을 암시하고 있다. 

VAV는 1집 ‘언더 더 문라이트(Under the moonlight)’와 2집 ‘브라더후드(Brotherhood)’를 통해 판타지적인 요소와 강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강렬한 ‘콘셉트돌’의 모습을 선보여왔다면 이번 앨범에서는 그 동안 선보이지 않았던 새로운 콘셉트로 또 다른 변신을 준비하며 3주만에 초스피드로 컴백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앞서 중국인 멤버 샤오가 개인사정으로 잠정탈퇴를 알린 VAV는 새로운 변화와 변신에 더욱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VAV 리패키지 앨범 ‘노답’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오는 7월 1일 정오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 사진 = AQ엔터테인먼트 제공 )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