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V를 빌려드립니다”…VAV, 렌탈 사업 시작? 찾아가는 이색 팬이벤트
연예 2016/05/27 12:20 입력

100%x200

VAV, 찾아가는 특급 팬 이벤트 돌입 ‘팬심 저격’
‘VAV를 빌려드립니다’…VAV, 신개념 이색 이벤트로 팬들과 만난다

[디오데오 뉴스] 김수정 기자 = VAV(브이에이브이)가 이색 이벤트를 선보인다.

7인조 보이그룹 VAV(에이스,제이콥,바론,샤오,세인트반,겨울,제한)가 ‘VAV를 빌려드립니다’라는 신개념 이벤트로 팬들을 만난다.

VAV는 그간 ‘VAV의 깜짝 스쿨어택!’, ‘로즈데이 이벤트’, ‘종로 팬사인회’, ‘찾아가는 게릴라 공연’ 등을 통해 팬들과 더욱 가까이 적극적으로 소통해왔다.

VAV의 이번 이벤트는 ‘VAV가 일일 보디가드가 되어 줬으면 좋겠다’, ‘관광 가이드가 되어 줬으면 좋겠다’ 등 VAV가 필요한 모든 순간을 이유와 함께 오는 6월 5일까지 VAV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지금까지 이벤트와는 스케일이 남다른 VAV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팬 바보돌’의 면모를 또 한 번 유감없이 드러내고 있다




최근 새 멤버를 영입하고 7인조 완전체의 모습으로 컴백한 VAV는 컴백 소식에 20여 해외 매체가 방한해 열띤 취재 경쟁에 나서며 해외 주요 미디어 1면에 소개되는 등 해외에서도 주목 받으며 탄탄히 입지를 다지고 있다.

또한 최근 중국 상해에서 열린 대형 축제 2016 한중 경제문화교류회 제1회 동천한품 중국발표축제에 참석해 축하 무대를 선보이며 글로벌 아이돌로서의 위상을 더욱 높였다.

한편, VAV는 최근 힙합 댄스앨범 ‘브라더후드(Brotherhood)’를 발표하고 활발히 활동 중이다.
( 사진 = VAV 공식 페이스북, AQ 엔터테인먼트 제공 )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