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수, ‘슛포러브’서 35m 거리서 농구골대에 골인…녹슬지 않은 축구 실력
스포츠/레저 2016/05/11 14:40 입력

100%x200

이천수도 응답했다…소아암환아 위해 슛포러브서 고난도 미션 참여

[디오데오 뉴스] 김수정 기자 = 이천수가 녹슬지 않은 축구 실력을 뽐냈다.

전 국가대표 축구선수 이천수가 ‘슛포러브’(Shoot for Love) 팬들의 요청에 응답했다.

이천수는 지난 3일 국민대학교에서 진행된 ‘슛포러브’ 행사에 참여해 소아암환아의 소원성취금 마련을 위한 임파서블 미션에 도전했다.

슛포러브는 2016년도를 맞이해 임파서블 미션 방식으로 진행중이다. 지난달 비스트 윤두준과 이기광의 참여 이후 전국 대학생을 대상으로 35미터 거리에서 축구공으로 농구 골대에 넣는 임파서블 미션을 진행했지만, 고난도 미션으로 인해 매번 실패로 돌아갔다.

이에 팬들은 선수시절 국내 프리킥의 달인으로 불린 이천수를 소환했다. 팬들의 요청으로 이번 미션에 참여한 이천수는 초반 다소 긴장한 듯 보였으나 몇 번의 연습을 거치더니 불과 5번 만에 미션을 성공해 은퇴한 것이 믿기지 않을 정도의 축구실력을 선보였다.




이천수는 “지난 슛포러브 영상들을 지켜본 결과 앞서 참여하셨던 안정환, 유상철 선배님들보다 더 어려운 미션이라고 생각되어 긴장됐지만, 기대해주신 팬들도 계셨고 특히, 미션에 성공하면 소아암환아를 도울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기 때문에 끝까지 집중했던 게 좋은 결과를 만든 것 같다. 앞으로도 사회에 공헌할 수 있는 일이 있다면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슛포러브 임파서블 미션’은 미션에 성공할 경우 소아암-난치병 환아의 소원 성취기금으로 100만원이 적립되며 소아암 환아들도 어려움을 극복하고 꿈과 희망을 이어가길 기원하는 의미를 담고 있다.


( 사진 = bekind 비카인드 제공 )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