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현승, 결국 비스트 탈퇴…이유는? ‘성격 차이’
연예 2016/04/20 14:20 입력

100%x200
5인조 비스트vs솔로 장현승, 각자의 길 간다…탈퇴 이유는? “성격차이”
‘장현승과 결별’ 비스트 측 “5인 체재로 활동, 올해 새 앨범 발매 예정”
큐브 “장현승 비스트 탈퇴, 솔로 활동할 것” (공식입장 전문)

[디오데오 뉴스] 김수정 기자 = 비스트 장현승이 팀에서 탈퇴했다.

아이돌그룹 비스트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19일 “비스트는 오늘을 기점으로 장현승이 탈퇴하고 윤두준, 이기광, 양요섭, 용준형, 손동운 등 5인 체제로 팀을 재정비한다”고 밝혔다.

탈퇴 이유에 대해서는 “장현승과 5명의 멤버는 서로 다른 음악적 견해에서 시작된 성격 차이로 팀 활동에 대해 꾸준히 논의해왔다”면서 “멤버 전원이 오랜 심사숙고 끝에 장현승과 결별하고 팀을 재정비하는데 의견을 모았다”고 설명했다.

큐브 측은 “장현승은 앞으로 비스트의 멤버가 아닌 솔로 가수로 음악 작업에 전념한다”고 밝히면서 “5인 체제로 변화한 비스트는 흔들림 없이 올해 발표 예정인 새 음반 준비와 국내외 일정을 소화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앞서 장현승은 팬미팅 등 비스트 활동에 불참하거나 무대에서 춤을 추지 않거나 노래를 부르지 않는 등의 태도를 보여왔고 팬들이 이를 터트리며 이 문제가 수면위로 올라왔다. 이후 멤버 5명과 스케줄을 따로 이동하는 모습이 포착되며 불화설과 탈퇴설이 불거진 바 있다.

하지만 논란이 생길 때마다 소속사 측은 “개인사정, 사실무근”이라며 진화했고, 지난 2월엔 큐브와 장현승이 사과문을 게재하기도 했으나, 결국 2달 만에 탈퇴로 결론나게 됐다.




< 큐브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

안녕하세요. 큐브엔터테인먼트 입니다.

비스트를 사랑해주시는 팬 여러분들께 감사의 말씀 드리며, 한 가지 안내사항 전달 드립니다.

그룹 비스트가 금일을 기점으로 멤버 장현승이 팀을 탈퇴하고 윤두준, 이기광, 양요섭, 용준형, 손동운 총 5인체제로 팀을 재정비합니다. 장현승은 앞으로 비스트의 멤버가 아닌 솔로 아티스트로 개인 음악작업에 전념하고자 합니다. 

장현승과 5인 멤버는 서로 다른 음악적 견해에서 시작된 성격차이로 팀 활동에 대한 발전적 변화를 사측과 꾸준히 상담, 논의해 왔습니다. 이후 멤버 전원 오랜 심사숙고 끝에 장현승과 합의 결별하고 팀을 재정비 하는 것에 의견을 모았습니다. 

그 동안 비스트는 7년 여간 팬들과 정상을 향한 공동의 목표를 이루기 위해 쉼 없이 달려왔습니다. 때문에 이번 결정은 멤버와 회사, 모두에게 쉽지 않았습니다.  

5인체제로 변화한 비스트는 흔들림 없이 2016년 발표예정인 새 음반 준비와 국내외 일정을 소화할 예정입니다. 앞으로도 서로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할 비스트와 장현승을 위해 꾸준한 응원과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사진 = 비스트 공식 SNS )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