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미남 총출동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 티저 예고편 공개, 왕에서 동네바보로 추락??
문화 2013/04/19 16:37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김수현, 박기웅, 이현우 등 국내 최정예 꽃미남들이 총출동 하는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가 개봉을 확정짓고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화제의 웹툰, 최고의 배우들 캐스팅으로 기대를 받고 있는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가 지난 17일 티저 예고편을 처음으로 공개하며 실체를 드러냈다.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는 20000:1의 경쟁률을 뚫은 북한 최정예 스파이들이 전설이 되어 돌아오라는 명령과 함께 남파되어 달동네에 잠입해 각각 변신한 신분으로 부대끼며 살아가는 일상에 익숙해져 가다 뜻밖의 은밀하고 위대한 임무가 내려지며 벌어지는 이야기이다.



지난 17일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하루 만에 조회수 63만을 돌파하는 기록을 세웠으며, 종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을 차지하며 화제작임을 입증했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약 30초 가량 짧은 영상이지만 최정예 스파이와 달동네 바보사이를 완벽하게 오가는 김수현의 연기 변신과 인상적인 박기웅과 이현우의 모습이 공개됐다.





김수현은 극중 20000:1의 경쟁률을 뚫고 남파된 최정예 스파이 원류환으로 전설이 되어 돌아오라는 명령과 함께 남파됐지만 정작 내려진 임무는 달동네 바보. 원류환은 달동네 슈퍼집에서 ‘방동구’라는 이름으로 살며 하루 종일 동네 아이들에게 쫓기고, 맞고, 구르는 등 바보 임무를 완벽하게 수행하며 살아간다.



앞서 지난 해 ‘도둑들’과 ‘해를 품은 달’ 등을 통해 비주얼과 연기력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았다는 평을 들었던 김수현이 이번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를 통해 덥수룩한 머리와 무릎 나온 초록색 추리닝, 삼선 슬리퍼 차림 등을 보이며 기존에서 보이지 않았던 다양한 매력을 맘껏 뽐낼 예정이다.



또한 여기에 원류환과 같은 부대에서 훈련받은 또 다른 최정예스파이인 ‘리해랑’ 역을 맡은 박기웅은 지난 해 ‘각시탈’을 통해 신들린 연기력을 인정받고 이번 영화에서 록커 지망생으로 분했으며, ‘아름다운 그대에게’를 통해 풋풋한 매력을 발산한 배우 이현우는 고등학생 신분으로 위장한 최연소 남파요원으로 변신해 날선 눈빛으로 새로운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에 해당 티저 예고편을 본 영화 팬들은 “은밀하게 위대하게 기대할께요!” “웹툰이랑 비교해서 보면 더 꿀맛일 듯” “개봉 기다려요~” “꽃미남 총출동이구만!” 이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들개로 태어나 괴물로 길러져 달동네로 스며든 이들의 이야기 ‘은밀하게 위대하게’는 6월 개봉을 확정했다.

이정은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