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펀치 원, YG와 전속계약 체결 “원펀치 해체 아냐, 펀치 컴백 준비 중”…원은 누구?
연예 2015/09/21 19:05 입력

100%x200

ⓒ 원펀치 SNS


‘YG행’ 원펀치 원은 누구? ‘쇼미더머니4’ 꽃미남 래퍼
원펀치 원, YG와 전속계약 “현재 연습 중”…원펀치는 사실상 해체? NO “새 멤버 영입 계획”

[디오데오 뉴스] 래퍼 원이 YG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원이 전속 계약을 맺은 것은 사실”이라며 “구체적인 활동 계획에 대해서는 밝힐 수 없다. 현재 연습 중”이라고 밝혔다.

D-Business 엔터테인먼트 소속인 원은 YG와 3자 계약을 맺었으며 YG는 원과 관련된 전속 계약 권리를 그대로 넘겨받게 됐다.

원은 탈퇴했지만 그룹 원펀치는 계속 활동할 예정이다.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래퍼 원이 팀을 나간 후 YG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맺었으나 펀치는 현재 컴백을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이어 “그룹명인 원펀치를 이어가기로 결정했다”며 “새 멤버 영입을 계획 중에 있으며 펀치 역시 컴백을 위해 매일 같이 연습 중”이라고 설명했다.

원은 올해 초 원펀치로 데뷔해 활동했으며  Mnet '쇼미더머니4'에 출연해 수준급의 랩으로 관심을 끌었다.

힙합듀오 ‘원펀치’는 용감한형제와 DM의 야심작으로 데뷔전 1세대 힙합듀오 듀스 이현도에게 ‘제2의 듀스’라는 극찬을 받았다. ‘원펀치’는 지난 1월 23일 싱글 앨범 ‘더 앤썸’(The Anthem)으로 데뷔, 타이틀곡 ‘돌려놔’로 활발히 활동했다. 특히 원은 엠넷 ‘쇼미더머니4’에 출연해 훈훈한 외모와 수준급 랩 실력으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