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온, 아이유와 게임 팬미팅 ‘아이유 라이브 파티’ 개최 ‘게임도 하고 아이유도 보고’
IT/과학 2013/01/18 17:57 입력

100%x200
엔시소프트의 ‘아이온’이 ‘아이유 라이브 파티’를 개최한다.



27일 일요일 오후 9시 엔씨소프트의 ‘아이온’은 가수 아이유와 함께 하는 게임 속 팬 미팅 ‘아이유 라이브 파티’를 개최 할 예정이다.



아이온은 이번 파티를 위해 아이온 전체 44개 서버의 게이머들이 한 곳에 모일 수 있도록 연결한 별도의 가상 공간인 ‘라이브에어’를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며, 아이유는 많은 관객 앞에서 노래하는 콘서트와 소수의 팬과 친밀하게 소통하는 팬미팅의 장점을 결합한 ‘라이브에어’의 첫 번째 주인공이 됐다.



아이유는 ‘라이브에어’에 설치된 무대에서 자신을 닮은 캐릭터를 직접 조종하고 게임 화면을 통해 유저와 대화를 나누게 되고, 게임을 즐기는 아이유의 실제 모습이 무대 뒤 스크린으로 실시간 중계되어 팬들에게 생생한 현장감을 전달 할 예정이다.



이날 아이유는 ‘라이브에어’에서 기존 히트곡과 아이온의 새로운 테마곡 ‘아이온:아트레이아’를 라이브로 들을 수 있으며, 현장에 참가한 아이온 유저들을 대상으로 이벤트가 진행된다.



특히 18일부터 23일까지 사연을 보내면 추첨을 통해 당일 행사 중 무대 위로 초청받아 아이유의 축하 노래를 들을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이에 엔씨소프트는 “오프라인 공간을 뛰어넘어 온라인 공간으로 진화된 스타와 팬의 만남”일고 밝혔으며, 자세한 내용은 아이온 공식 홈페이지(http://aion.plaync.com)에서 확인 가능하며 ‘아이유 라이브 파티’는 전 서버에서 약 2만여명만이 선착순으로 참여 가능하다.

이정은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