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니팜 ‘크리스마스 이벤트’ 떳다 ‘말하는 동물’ 교배 후 선물상자서 한정 동물 등장해요
IT/과학 2012/12/21 12:11 입력

100%x200

출처=위) 컴투스 공식 홈페이지

SNG 대표게임 타이니팜이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업데이트 했다.



소셜네트워크게임(SNG) 대표 컴투스의 ‘타이니팜’이 21일 금요일 오전 새로운 ‘크리스마스’ 업데이트로 ‘크리스마스 알’과 ‘크리스마스 한정 동물’을 선보였다.



앞서 타이니팜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하얗게 눈 덮인 마을로 변경하며 유저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다양한 성탄절 아이템들을 새롭게 선보였다. 또한, 타이니팜은 ‘토이빌리지’라는 새로운 맵을 추가하며 유저들이 지루할 틈이 없는 빠른 업데이트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크리스마스’ 이벤트는 앞서 펭귄을 교배하며 얻었던 ‘황금알’ 이벤트와 동일한 방법으로 종류 상관없이 말하는 동물을 교배하면 랜덤으로 ‘크리스마스 알’을 얻을 수 있으며 ‘크리스마스 축복 기간’이라는 이벤트 퀘스트로 ‘크리스마스 알’을 일정 이상 얻으면 크리스마스 선물을 주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특히, 이벤트 퀘스트인 ‘크리스마스 축복 기간’의 퀘스트를 달성하면 주어지는 ‘선물상자’를 통해서는 크리스마스 당나귀, 크리스마스 오리, 크리스마스 큰뿔양, 크리스마스 꼬꼬마 병아리 등을 얻을 수 있다.



이외에도 꾸미기 종류로 스토어에는 크리스마스에 어울리는 ‘마이멜로디 트리’ ‘마이멜로디 오르골’ ‘마이멜로디 가로등’ 이 추가됐다.



이에 누리꾼들은 타이니팜의 업데이트에 큰 관심을 보이며 SNS를 통해 말하는 동물에 대해 큰 관심을 보이고 있으며, 주요 포털 사이트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에는 또 한 번 ‘타이니팜’이 등장하기도 해 타이니팜의 높은 인기를 짐작케 한다.

이정은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